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동치미 메밀 막국수 인생 역전의 맛 고양시 덕양구 영동동치미막국수 

생생정보 인생 역전의 맛 코너에서 여름철 별미로 유명하다는 동치미막국수 맛집 영동동치미막국수집이 나왔네요! 와우~ 여름엔 막국수가 진리죠 ㅎㅎ 이 집 막국수는 순메밀 100프로를 직접 제분하여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 면을 뽑아 내 요리한다고 해요! 메밀 100프로로 자가 제분, 제면 한다는 게 쉽지 않은데~ 역시 맛집은 뭔가 다르긴 합니다! ㅎㅎ 시원한 동치미막국수가 단돈90000원! 가격도 참 합리적이네요^^ 굿~ 

영동동치미막국수는 주문하면 항아리 그릇에 동치미 육수가 따로 나온다고 해요! 그래서 취향 껏 국자로 부어 먹으면 되는데요! 시원한 육수가 여름 더위를 식혀 주기 딱 좋을 듯 하네요~! 고소하면서도 쫄깃한 메밀 면에 고소한 김가루와 참기름도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네요! ㅎㅎ 양도 많아 한 그릇 먹으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메밀 100프로라 뚝뚝 끊기는 면발의 식감도 너무나 매력있을 듯 합니다^^

비빔막국수도 빼 놓을 수 없는 인기메뉴인데요~ 기호에 맞게 설탕과 식초, 참기름을 넣어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ㅎㅎ 매콤새콤한 양념맛이 면발의 메밀향과 잘 어우러져 너무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밑반찬으로 나오는 무절임과 열무김치까지 넣어 먹어도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메밀은 찬 성질을 가지고 있어서 여름에 찰쩍인 음식인 것 같아요! 게다가 질 좋은 단백질, 칼슘, 인, 칼륨, 아연, 구리 등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고 하네요! 혈관까지 튼튼하게 해주는 성분이 있다고 해요~ 굿굿!

막국수 집에선 메밀전과 메밀전병도 빼놓을 수 없는 인기메뉴죠! ㅎㅎ 메밀향이 물씬~ 그릇에 정갈하게 나오니 더 맛있어 보입니다! 맛있는 막국수 먹으러 고양으로 고고씽 해야겠네요 ㅎㅎ 영동동치미막국수 꼭 가볼 맛집입니다! 

 

영동동치미막국수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리골길 9 (대자동 66-2)

 

031-962-6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