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삼채누룽지백숙 생오리부추주물럭 초대형 오리백숙 맛집 응암역 합정오리농장

생생정보 유별난 맛집 코너에서 누룽지백숙 맛집이 나왔는데요! 이 집에서 판매되고 있는 누룽지백숙은 일반 누룽지백숙과는 차원이 다른 삼채가 들어 간 맛도 좋고 영양까지 좋은 누룽지백숙이라고 합니다! 삼채는 인삼, 마늘, 부추, 파를 합쳐 놓은 것 같은 쌉싸름하고 매운맛이 나는 채소랍니다^^ 식용뿐만아니라 약용으로 사용 가능한 식약처에서 인증한 채소라고 해요! 와우! 특히나 삼채는 인삼의 60배의 사포닌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졌는데요~ 와~ 대박이네요! 이 삼채가 들어 간 누룽지백숙 먹으면 보약을 먹은 것과 다름 없겠어요 ㅎㅎㅎ

합정오리농장의 모든 육수는 정성스럽게 오리뼈와 각종 한약재를 24시간 우려 내 직접만든다고 해요! 설명만 들어도 건강해 지는 기분이네요^^ 맛은 물론 손님들의 건강을 으뜸으로 생각한다니 사장님의 마인드가 너무 좋으시네요! 와~ 오리벡숙 국물이 정말 진해보여요! 영양덩어리~ ㅎㅎ

은은한 들깨향이 퍼지는 구수한 국물과 녹두부터 시작해서 대추, 삼채 등 각종 몸에 좋은 것들이 듬뿍 들어 가 있다네요! 특히나 오리백숙의 양이 많아 초대형 오리백숙으로 소개 되었는데요! 그럴만합니다 ㅎㅎㅎ 국물에 밥 말아 먹어도 너무 맛있겠어요^^ 국물 아래 녹두도 듬뿍 들어 있어 퍼먹을 수 있다는 ㅋㅋㅋ 고기도 구수하니 질기지 않아 자꾸자꾸 손이 가는 맛이랍니다! 국물이 자작하게 남으면 죽을 또 끓여줘야... ㅋㅋ 이 오리백숙이 5만원인데 비싼음식치고 가성비 너무 좋네요~ 마지막 죽까지 먹으면 4인정도 같이 먹어도 될 양인 것 같아요! 

그리고 부추향이 너무 좋은 부추오리주물럭도 진짜 맛있다고 하는데요! 당장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ㅠㅠ ㅋㅋ 이 오리주물럭은 함께 나오는 미나리에 같이 싸 먹으면 그렇게 꿀맛이라고 합니다! 고기 다 먹고 볶음밥은 정말 필수코스죠 ㅎㅎㅎ 볶음밥 싹싹 긁어 남은 오리고기랑 같이 먹으면 굿굿!! 너무나 맛있을 것 같아요^^ 오픈이 오전 11시라고 하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용~! 합정오리농장 꼭 가볼 맛집입니다!!!

 

합정오리농장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증산로23길 27

문의 : 02-303-5833

가격 : 삼채 누룽지 백숙 53,000원 / 생오리 부추 주물럭(1人) 14,000원

        볶음밥 2,000원

시간 : 11:00~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