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산더덕삼합 산더덕 황태 훈제오리 비법 24시 밥상을털어라 양평 용문산산더덕구이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털어라 코너에서 이색 맛집이 나왔습니다~ 바로 산더덕삼합밥상인데요! 산더덕삼합은 산더덕구이와 황태구이 훈제오리에요! 산더덕삼합을 주문하면 일단 10가지가 넘는 반찬들이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와우~ 몸에 좋은 각종 나물들과 맛깔나는 김치까지~ 정말 건강밥상이 따로 없네요! 심지어 이 반찬들의 재료는 모두 직접 길러 만든다는!!

비주얼 정말 좋아요! 군침도네요 ㅎㅎ 더할나위 없는 건강밥상인 듯 합니다ㅋㅋ 혈액순환에 좋은 산더덕과 해독작용 좋은 오리! 게다가 집중력 강화에 좋다는 황태까지~! 진짜 보양식 종합선물세트 같네요 ㅋㅋ 이 삼합의 가격은 25000원! 가격도 합리적이라 더 좋습니다! 이미 방송에서도 많이 소개 된 이 집은 이 삼합세트가 메인메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쌉살하면서 단맛이 나는 산더덕과 부드럽고 담백한 오리의 맛과 황태의 고소함이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고 하네요! 

이 집은 반찬 하나하나가 다 건강해보여서 먹으면서 힐링되는 느낌이겠어요! 밥조차도 돌솥밥이니 ㅋㅋ 마지막 누룽지까지 뺴먹을 순 없겠죠! 후식으로는 더덕과 칡을 같이 끓여 낸 차까지 준다고 하네요! 대박 ㅋㅋ 이 집은 부모님 모시고 가면 너무 좋을 식당이네요! 꼭 가봐야겠어요 ㅋㅋ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라고 하니 방문하실분들 참고하세요!! 

용문산산더덕구이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목왕로 33

031-774-9293

영업시간은 오전 10 ~ 오후 9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