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을지로 고추뼈찜 베트남 현지의 맛 월남고추뼈찜 맛집 을지로 을지깐깐 

생생정보 청춘시대 코너에서 을지로에서 핫하다는 맛집이 나왔네요! 이 집은 바로 베트남요리 전문점 을지깐깐인데요^^ 이 집이 베트남요리를 기가 막히게 맛있게 한다고 합니다 ㅎㅎ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 된 음식은 고추뼈찜인데요! 듣기엔 생소하지만 우리나라 등뼈찜이랑 비슷하다고 보면 된다는 ㅋㅋ 그치만 비주얼은 우리나라식 등뼈찜이랑은 다르네요~ 맵다고 소문난 베트남 고추와 청양고추가 팍팍 들어 간 매운맛이라 스트레스도 날려 버릴 맛이라고 해요 ㅋㅋ 진짜 먹어 보고 싶네요! 매콤한 국물을 안남미쌀에 쓱쓱 비벼 고기 한 점 올려 먹으면 진짜 맛있다고 합니다! 

 

0123

 

이미 방송에 여러번 소개 된 적 있는 진짜 맛집인가봐요! 사진보니 더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 고추뼈찜의 가격은 27000원!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ㅎㅎㅎ 이 집은 인기메뉴인 고추뼈찜 말고도 맛깔스러운 메뉴들이 진짜 많아요! 개인적으로 베트남음식 완전 좋아하는데 꼭 가볼 맛집인 것 같네요~ ^^ 재료도 아낌 없이 쓰신 게 사진만 봐도 느껴집니다~ 아마 사장님이 인정 많으신 분일 듯 합니다 ㅋㅋㅋ


우와~ 다른메뉴들도 하나 같이 다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ㅎ 을지깐깐은 월요일이 휴무고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요~ 그리고 고추뼈찜은 저녁에만 판매한다고 하네요! 저녁에 고추뼈찜에 소주 한잔~ 캬!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겠어요! 꼭 가볼 맛집입니다!

 

을지깐깐

서울 중구 을지로12 12

02-6368-6788

- 11:30  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라스트오더 20:30)

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