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게살물회 게살비빔밥 게살초무침 대동맛지도 울진 대게 맛집 후포리백년식당

생생정보 대동맛지도 코너에서 울진 맛집이 나왔습니다! 와우~ 게살전문으로 하는 식당인데 이런 메뉴는 첨이네요! 생소하지만 너무나 맛있을 것 같다는!! 울진이 대게가 엄청 유명하니 맛은 말할 것도 없겠어요!! 저도 대게 진짜 좋아하는데~ 이 집 너무나 먹음직스러운 메뉴들이 참 많아요! 그 중 오늘 소개 된 메뉴는 게살물회와 게살비빔밥, 게살초무침이예요! 와우!! 너무 맛있겠어요 ㅠㅠ 가격도 너무 터무니 없이 비싸진 않은 것 같아 더 좋네요! 여행갔다 바가지 쓰는 경우도 있는데 이 집은 안전하게? 다녀올 수 있는 검증된 집이라 더 좋을 것 같네요ㅎㅎ

밑반찬이 정말 많아요! 메인메뉴 먹기도 바쁜데 이렇게 밑반찬까지 진수성찬이니~ 더할 나위 없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특히나 게살물회의 비주얼이 참신한데요! 게살을 정성스럽게 발라 고명으로 올리고 육수도 직접 개발한 새콤달콤한 육수라고 하네요~ 와우! 게살초무침도 정말 별미라고 하는데요~ 맛은 해파리냉채와 비슷한 맛? 정도지만 이 집만의 개성이 있다고 해요^^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라 누구든지 좋아할 맛이라고 하네요! 여름에만 별미로 먹을 수 있는 특별한 음식이 될 듯 합니다 ㅎㅎ

게살비빔밥은 말이 필요 없는 메뉴죠 ㅎㅎㅎ 평소 너무나 좋아하는 메뉴라 후포리백년식당 게살비빔밥은 어떤 특별함이 있을지 꼭 먹어 보고 싶어요^^ 이 집 간장게장도 너무 유명하다고 해요~ 새우장도 물론^^ 맛 없는 메뉴가 도대체 뭔가요? ㅋㅋ 다 맛있을 듯 합니다 ㅋㅋ 특히나 정식을 주문하면 같이 나오는 저 순두부 비주얼 대박입니다 ㅋㅋ 저 정도면 단품메뉴로 판매하는 음식 아닌가요? ㅎㅎ 이 집 스케일이 남달라요! 완전 제 스타일!! ㅎㅎ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8시까지라고 하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요^^ 

 

<후포리백년식당>

경북 울진군 평해읍 박실길 32

054-701-1336

영업시간은 오전 10 ~ 오후 8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