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갑오징어 돌판구이 먹물 죽 양파김치 대동 맛 지도 부안 변산반도 맛집 

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코너에서 갑오징어 돌판구이 맛집이 나왔다고 합니다! 이 집은 전라북도 부안군에 위치한 해변촌탈아리궁! 갑오징어 전문점으로 메인메뉴는 단연 갑오징어 돌판구이! 비주얼 제대로네요! 한번 먹으면 그 맛에 매료되서 또 먹고 싶어 진다는 갑오징어 @.@!! 해변촌탈아리궁은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밑반찬들이 굉장히 정갈하고 훌륭하다고 하네요~~ 갑오징어 돌판구이 가격은 썩 저렴하진 않지만... 갑오징어가 워낙 비싸다 보니 그럭저럭 괜찮네요 ㅎㅎㅎ

이 집 갑오징어 돌판구이는 방송에서도 많이 소개 되었어요! 생생정보 뿐만아니라 생방송투데이 배틀트립 등 각종 음식나오는 프로그램에 많이 출연했었답니다^^ 두툼한 갑오징어 식감이 예술이라고 하는데~ 꼭 먹어 보고 싶네요! 게다가 양념은 너무 많이 맵지 않은 선에서 매콤 달달하니 너무나 맛있다고 해요! 많이 맵지 않아 초등학생들도 먹을 수 있다는 ㅋㅋㅋ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갑오징어네요^^! 그리고 이 집만의 특별한 밑반찬 메뉴가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양파김치!! 와우~ 양파로 김치를 만들 수 있다는 걸 이제 알았네요 ㅎㅎ 시원하고 아삭한 양파김치에 갑오징어를 싸 먹으면 정말 환상적이라고 합니다!!! 갑오징어나 양파김치나 그냥 흰 밥에 먹어도 너무나 맛있을 것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

갑오징어 돌판구이 다 먹음 볶음밥도 꼭 먹어줘야 한다고 해요~ 비주얼은 보니 진짜 꼭 먹어야만 될 것 같은 ㅋㅋㅋ 양념이 쌀알에 싸~악 배어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특별한 메뉴를 판매한다고 하는데! 바로 먹물 죽이에요! 갑오징어의 먹물을 이용해 다진 야채들과 고소하게 먹물 죽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 맛이 정말 별미라고 해요! 매콤한 갑오징어 돌판구이와 같이 먹으면 너무나 잘 어울리겠어요^^ 해변촌탈아리궁 꼭 가볼 맛집같아요! 

 

<해변촌탈아리궁>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면 마포로 27

063-581-5740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9 ~ 오후 9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