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구례 꽃밥상 치자영양돌솥밥 고수의부엌 전남 구례 세자매가든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코너에서 전남 구례 맛집인 세자매가든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굉장히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오늘 소개 될 메뉴는 바로 꽃밥상이라고 불리는 정식이에요! 꽃밥상은 송이버섯과 쑥부쟁이가 올라 간 치자영양돌솥밥부터 편육, 도토리묵무침, 더덕무침, 계란찜, 된장찌개 등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한 상 차려 나와요~ 진짜 먹음직스럽네요!! 이 밥상이 18000원이라니! 가격도 참 합리적이네요! 좋아요~ 굿굿!! ㅎㅎ 특히 치자영양돌솥밥은 진짜 별미라고 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양념간장에 비벼먹어도 너무 꿀맛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예쁜 꽃 장식들이 대접 받는 기분을 느끼게 해줘서 넘 좋은 것 같아요! 건강밥상으로 한 끼 먹을 수 있는 집이라 너무 가보고 싶네요! 그리고 상다리 부러질 정도로 많은 메뉴들과 영양가득한 음식들로만 이루어져 더 더 기분좋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이미 방송에도 많이 나왔고 동네 사람들은 다 안다는 맛집이라 블로그 리뷰 평이 다 좋더라구요~! 이 동네가 산수유마을로 유명해서 후식으로 산수유차도 나온다고 하네요! 대박~ 후식까지 산수유라니 ㅋㅋ 진짜 가보고 싶네요!

이 집은 각종 모임이나 양가 어른들 모시고 가도 넘 좋을 것 같아요^^ 전남 구례 맛집인 세자매가든 꼭 가볼 맛집입니다!! 재료 소진 되면 못 먹을 수도 있다는!! 예약하고 가면 좋겠네요~

 

꽃 밥상 <세자매가든>

주소 / 전라남도 구례군 광의면 매천로 346

전화번호 / 061-781-8989

매일 09:00 ~ 재료 소진 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