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4000원 밀면 영동밀면 돼지국밥 가격파괴 Why 부산 맛집 영동밀면&돼지국밥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 코너에서 부산 밀면 맛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밀면을 단돈 4천원으로 맛볼 수 있다는데요! 정말 가격 대박입니다 ㅋㅋ 이 집은 부산역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많은 관광객들이 다녀간다고 하는데요! 이집 밀면이 가격이 착하다고 한다면 양도 적을 것 같지만 ㅋㅋ 노노~ 전혀! 양도 푸짐하다고 해요! 와우! 블로그 리뷰들 보면 이거 소자 맞나요? 할 정도의 양이라고 해요 ㅋㅋ 이렇게 싼 가격에 어떻게 식당운영이 되는지 의문인데 ㅋㅋ 박리다매로 승부보는걸까요? 워낙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기에 손님들이 문전성시를 이룬다고 하네요~^^

이 집 밀면은 쫄면처럼 쫄깃한 면발을 자랑한다네요~ 탱글탱글한 면발이 입에 착착 감기는 맛! 물밀면은 시원한 국물이 정말 일품이라고 해요~ 그리고 비빔밀면은 매콤달콤하니 정말 별미라고 합니다^^ 이 집은 배터지게 먹고도 저렴한 음식값이 메리트네요! 가성비갑! 그리고 또 하나의 가성비 메뉴인 돼지국밥!! 부산하면 당근 돼지국밥이죠~ 7천원이란 가격으로 맛있고 푸짐한 돼지국밥까지 먹을 수 있답니다^^

돼지국밥 비주얼 짱이네요 ㅎㅎ 고기도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 굿굿~ 이 집은 가성비 좋고 퀄리티까지 있으니 손님이 많을 수 밖에 없을 듯 ㅋㅋ 합니다 ㅋㅋ 이 집 돼지국밥은 간이 되어 있어 따로 간을 할 필요가 없다고 하네요~ 돼지 누린대 전혀 없고 깔끔하게 담백하게 한 끼 먹을 수 있는 맛이라네요!!

부추를 넣어 먹으면 더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돼지국밥이 맛있으니 수육도 진짜 맛있는 집이라네요! 부산 가면 꼭 들려 볼 맛집이네요!! 그렇지만 재료 소진 시 주문마감 될 수 있다니 서둘러 가야겠어요 ㅎㅎ 

 

영동밀면&돼지국밥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209번길 12

070-4214-8347

영업시간: 매일 10:00  22:00 (재료 조진 시 조기마감)

4,000원 물밀면/비빔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