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등갈비 김치찜 등갈비 튀김 달걀가츠 비법24시 밥상을털어라 은평 빅토리아 등갈비찜

 

생생정보 비법24시 밥상을털어라 코너에서 은평구 응암동 맛집인 빅토리아 등갈비찜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방송에 여러번 나왔는 집이라 너무 유명한 집인데요~ 생생정보 뿐만 아니라 맛있는녀석들에도 나왔던 이력이! 와우~ 진짜 맛집일 것 같은 느낌이 ㅋㅋ 오늘 소개 된 메뉴는 바로 등갈비 김치찜과 등갈비 튀김이에요! 김치찜은 워낙 대중화 된 요리라 많이 먹어봤지만 등갈비튀김은 정말 생소하네요! 족발 튀김이랑 비슷할 것 같기도 하고 ㅎㅎ 비주얼은 일단 너무 좋네요 ㅎㅎㅎ

이 집은 등갈비로 여러가지 메뉴를 만드는데요~ 여기서! 등갈비 김치찜과 매운 등갈비의 차이점은 바로 김치가 들어 있냐의 차이라네요 ㅋㅋ 그리고 등갈비 김치찜은 매운맛이 조절가능하지 않데요ㅠㅠ 매운 등갈비찜은 매운맛이 조절 가능하다는 점! ㅎㅎ 김치 좋아하는 분들은 등갈비 김치찜으로~ 김치 싫어하는 분들은 매운 등갈비찜으로~ 선택하면 되겠어요 ㅋㅋ 밑반찬도 매우 훌륭하네요~ 계란이 들어 간 콘치즈부터 브로콜리튀김까지 ㅎㅎ 메인메뉴인 등갈비 김치찜은 국내산 생등갈비와 직접 만든 묵은지로 맛을 내어 깊은 맛이 정말 맛있다고 해요! 등갈비 살도 두툼하니 양도 많고 정말 푸짐해 보입니다!! 

가격도 착해서 더 좋네요~ ㅎㅎ 다 먹고 마무리 볶음밥은 필수겠죠 ㅎㅎ 그리고 등갈비튀김은 정말 바삭하니 맛있다고 하네요~ 맵지 않고 담백하게 튀겨 낸 음식이라 남녀노소 모두 좋아한다고 해요! 특히나 아이들이 진짜 맛있어 한다고 해요! 이 집만의 특별한 사이드메뉴가 하나 더 있는데요! 바로 달걀가츠에요! 대박~ 이런 메뉴를 어떻게 개발했을까요 ㅋㅋ 너무 맛나보입니다 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는 계란을 튀겨냈으니 얼마나 맛있을까요 ㅋㅋ 은평구 응암동 맛집 빅토리아 꼭 가볼 맛집입니다!! 맛있는녀석들에 나왔으니 인정 받은 신뢰가는 맛집이겠죠^^ 일요일은 휴무라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용 ~^^

 

빅토리아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21 11

0507-1400-7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