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바닷가재 용궁탕 철판낙지볶음 부평 20년 원조 해물탕 대하해물탕 

생생정보 백 년 단골의 뚝배기 코너에서 20년 전통의 맛을 자랑하는 해물탕 맛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바로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대하해물탕집!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 될 메뉴는 이름만 들어도 힘이 불끈 솟는 바닷가재 용궁탕과 철판 낙지볶음!! 와우~ 제가 해물을 정말 좋아하는데 소개 하기도 전에 군침이 벌써 도네요 ㅎㅎ 대하해물탕집은 20년 동안 해물요리만 전문적으로 해 온 집이라 남다른 깊은 맛을 자랑한다고 해요! 메뉴도 해물탕에서 부터 꽃게찜, 아귀찜까지 맛있는 탕과 찜들을 모두 모아 놓았네요!! 

바닷가재가 통으로 들어 간 용궁탕이 오늘 소개 된 메뉴인데요~ 비주얼 정말 대박입니다!! 직접 공수해 오는 싱싱한 해물들로만 탕을 끓이니 시원함과 얼큰함이 동시게 배가 되는 맛이라네요! 게다가 감칠맛에 한 몫 하는 바닷가재라니! 정말 럭셔리함의 끝이네요 ㅋㅋㅋ 더 중요한 건 이 집 해물탕 육수가 15가지의 한약재로 우려 낸 육수라는 점!! 대박이네요~ 깊은 맛이 일품인 국물과 몸에 좋은 해산물들을 함께 먹어주면 보양식이 따로 없을 듯 합니다 ㅎㅎ 이 집은 메인메뉴가 따로 없는 듯 해요 ㅋㅋ 뭔가 메인메뉴가 아닌 듯한 철판낙지볶음까지 맛있다니!! 정말 놀라울따름이네요 ㅎㅎㅎ 철판볶음 다 먹고 볶음밥은 필수 ㅋㅋ 볶음밥까지 맛있답니다 ㅋㅋ

이 집은 오늘 소개 된 음식말고도 다 맛있을 것 같아서 꼭 가볼 맛집인 것 같아요!! 그리고 함께 나오는 밑반찬들도 너무나 다 맛있다고 해요!! 진정한 해물탕의 맛을 맛보고 싶다면 부평 대하해물탕 꼭 가볼 맛집입니다!!! 큰 규모의 식당이기 때문에 발렛파킹도 된다는 장점이!!^^ 

 

대하해물탕

주소 : 인천 부평구 장제로91번길 24-5

연락처 : 032-518-1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