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능이백숙 연매출 10억 장사의 신 능이백숙 안산 송호황토마을 




생생정보 장사의 신 코너에서 능이백숙 맛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에 위치한 송호황토마을집! 능이오리백숙, 능이닭백숙 전문점인데 입맛대로 오리나 닭 중에 골라 주문할 수 있네요! 오리나 닭이나 가격은 한마리 65000원으로 똑같네요! 여름엔 보양식으로 능이백숙만한게 없죠! 이제 곧 초복도 돌아오는데 이 집 가서 능이백숙 먹고 와야겠네요 ㅠㅠ ㅋㅋ 황토마을 음식은 보약이라는 멘트가 그만큼 음식에 자신이 있다는 뜻이겠죠? 믿음이 가네요!! ㅎㅎ 이런 백숙류는 조리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인 것 같아요!




와우! 능이버섯이 듬뿍 들어 간 푸짐한 능이백숙이에요! 부추도 듬뿍~ 능이버섯도 듬뿍~ 아낌없이 재료들을 푸짐하게 넣은 듯 합니다! 재료가 듬뿍 들어가서 국물도 진짜 진하다고 해요! 사진상으로만 봐도 국물 색이 정말 진해보여요~ 그리고 또 이 집 능이백숙은 24가지 한약재와 닭발과 오리뼈까지 삶아 육수를 만든다고 해요! 그래서 깊은 맛이 정말 일품이라고 합니다! 역시 맛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ㅎㅎ 연매출 10억집은 뭔가가 달라도 다르다는 거~ㅋㅋ 다른 집과는 차별화 된 영양가 많고 맛 좋은 능이백숙을 만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국물에 찰밥까지 말아 먹으면 진짜 배터지겠네요 ㅋㅋ 능이백숙엔 찰밥이 진리죠 ㅋㅋ 칼국수면을 먹어도 좋아요! 닭과 오리의 살도 정말 많아요~ 고기까지 푸짐합니다! 능이버섯의 효능은 면역력의 강화시켜주고 기관지에도 좋다고 합니다! 능이버섯이 비싼 이유가 인공재배 되지 않고 참나무에서 채취 해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귀한 재료라고 합니다^^

 


안산 맛집 답게 블로그리뷰도 많아요~ 안산 시민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 집이라네요! ㅎㅎ 연매출 10억의 송호황토마을은 방송 나가고 나면 올 여름에도 대박나겠네요 ㅋㅋ 저도 능이백숙 먹고 보양 좀 해야겠어요 ㅎㅎ 안산 송호황토마을 꼭 가볼 맛집입니다!!

 

송호황토마을
문의 : 031-407-5292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이동 638-1
가격 : 능이백숙 65,000원

월-토 11:30-22:00, 일 11:30-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