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월남고추뼈찜 오천만의 메뉴 을지로 베트남 음식점 을지깐깐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 베트남 전문 음식점인 을지깐깐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상호명대로 서울 중구 을지로3가에 위치해 있어요! 요즘 핫한 힙지로 맛집이죠^^ 이 집에서 오늘 소개 될 메뉴는 바로 월남고추뼈찜이에요! 아마 우리나라 뼈찜이랑 비슷하긴 하지만 베트남 특유의 향이 나는 소스와 레시피로 특별한 맛을 선보인다고 해요! 매콤하고 알싸한 맛이 중독이라는 고추뼈찜의 가격은 중자가 27000원! 대자가 36000원이네요! 이 집 메인쉐프가 베트남 호치민에서 직접 배워 온 레시피들로만 메뉴들을 만든다고 해요! 베트남 현지에서 먹는 것 보다 더 맛있다는 을지깐깐의 음식들! 고추가 많이 들어 간 비주얼이 군침을 돌게 합니다 ㅎㅎㅎ 정말 그 맛이 궁금하네요^^ 




월남고추뼈찜은 식사로 먹기보단 술안주로 분류되어 있네요 ㅎㅎㅎ 근데 직접 먹어 보진 못했지만 왠지 밥이나 쌀국수면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ㅋㅋ 이 고추뼈찜은 베트남 현지 야시장에서도 굉장히 많이 판매되고 있는 메뉴라네요~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매력적인 국물과 은근히 뼈에 살도 많이 붙어 있어서 먹고 나면 정말 배부르다는 평이네요 ㅎㅎ 




이 집의 인기메뉴인 게살국수와 고기덮밥도 정말 맛있다고 해요! 게살국수는 돼지뼈와 해산물을 오래 끓여 만든 육수의 깊은 맛이 완전 굿이라네요~ 먹어 본 사람들은 해장하기에도 좋다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고기덮밥은 매콤한 베트남고추와 마늘 후레이크가 들어 가 색다른 덮밥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다른 메뉴들도 진짜 진짜 맛난다고 해요 ㅎㅎ 분짜도 일반 한국에서 판매되는 분짜랑은 차원이 다른 맛! 개인적으로 베트남 음식 진짜 좋아하는데 힙지로 놀러갈 겸 을지깐깐 들려서 꼭 다 먹어 보고 와야겠네요 ㅎㅎ 을지로에 맛집이 많아서 어디로 갈지 참 고민인데 ㅠㅠ 이 집은 꼭 들려야겠어요! ㅎㅎ 을지로 을지깐깐 꼭 가볼 맛집입니다!!


<을지깐깐>

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12길 12 

번호 : 02-6368-6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