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고등어회정식 고수의부엌 통영 맛집 충청도회초장욕지고등어회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코너에서 고등어회정식이 정말 유명하다는 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경남 통영시 중앙동에 위치한 충청도회초장집!! 동네에서나 다른지역에서도 고등어정식 맛집으로 굉장히 유명하다고 알려져 있다네요! 방송 출연도 여러번 했다고 합니다! 고등어회정식 가격은 1인 25000원! 2인이상 주문 가능하다고 해요! 이 정도 가격이라면 정말 합리적인 것 같아요! ㅎㅎ 고등어회는 호불호가 갈리기 마련인데 싱싱한 고등어는 진짜 비린내 안나고 고소하니 맛있다고 합니다 ㅎㅎ 아마 이 집 고등어회가 그렇겠죠?^^



ㅎㅎㅎ 대박~ 비주얼!! 순간 사진만 봐도 돈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생선구이, 모듬회, 매운탕, 멸치회, 멍게비빔밥, 고등어회까지!! 와~ 이거 단품으로 하나하나 먹는다면 돈이 굉장히 비쌀텐데.... 이 모든 걸 25000원에 즐길 수 있다니 정말 대박입니다!!! 화덕에 구워지는 겉바속촉의 고등어도 정말 맛있고~ 흔하게 볼 수 없는 멸치회까지!! 이 집 고등어회정식 둘이 먹다가 하나 죽어도 모를 것 같네요 ㅜㅜ 멍게비빔밥은 또 뭐죠!! 진짜 감탄할 수 밖에 없는 메뉴 구성이에요! 멍게비빔밥은 밥이 비벼져 나오지 않기 때문에 알아서 셀프로 양 껏 비벼 먹으면 된다고 해요! 고등어회는 어찌나 싱싱하다는지 비주얼이 너무 좋네요! 고등어회는 매니아층이 따로 있을 만한 메뉴인데요~ 싱싱한 고등어회는 전혀 비리지 않고 고소함이 극대화 되어 너무나 맛있는 회로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야들야들한 식감도 정말 좋다고 해요~ 고등어회 한 점을 김에 쌈장과 싸 먹으면 완전 굿! 매운탕까지 있으니 배터지는 건 시간문제네요 ㅠㅠ 국물류가 있어야 다른 음식도 더 잘 넘어가죠 ㅎㅎㅎ 푸짐함이 넘쳐 흐르는 이 집 고등어회정식 정말 너무 제 스타일이네요....!!



통영 중앙시장 맛집으로 유명한 충청도회초장육지고등어회집은 각종 모임 장소로도 너무 좋다고 하네요!! 블로그리뷰도 칭찬이 장난 아닙니다 ㅎㅎ 고등어회의 진수를 맛 보실 분들은 꼭 이 집 가보길 추천합니다! 저도 꼭 가볼 예정이네요! ㅎㅎ  


충청도회초장 <고등어회 정식>

주소 / 경상남도 통영시 강구안길 29-1

전화번호 / 055-644-68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