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대박의탄생 연매출 10억 습식숙성한우등심 한우육회물회 광명 꽃피다한우




생방송 오늘저녁 대박의탄생 코너에서 습식숙성한우등심 맛집으로 유명한 광명 맛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경기도 광명시 소하동에 위치한 꽃피다한우집이에요! 연매출 10억을 자랑하는 한우 맛집인데요~ 오늘 소개 될 메뉴는 바로 습식숙성한우등심!! 꽃피다한우는 품질 좋은 한우를 직접 공수해 불필요한 고기의 근간지방 및 힘줄을 제거하고 정량 제공한다고 해요! 그리고 일정한 기간동안 습식숙성을 한다고 해요~ 웻에이징을 거친 고기들은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도 남다르다고 하네요^^ 고기 사진만 봐도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ㅠㅠ 이 집은 고기도 자염에 찍어 먹는다고 해요! 자염이란 염도가 낮은 순한소금이라네요! 




생고기의 마블링이 장난아니네요! 전혀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등심을 직접 구워주셔서 입으로만 넣으면 된다는 ㅋㅋㅋ 큼지막한 양파도 같이 먹으면 한우랑 궁합이 좋겠죠?^^ 오늘 소개 된 메뉴는 등심이지만! 다른 부위들도 정말 맛있다고 해요~ 나중에 이 집 가게 되면 스페셜세트로 다 먹고 와야겠어요 ㅎㅎ 한우등심의 가격은 150g 42000원이에요! 최상급 고기치고는 가격도 나쁘지 않네요 ㅋㅋㅋ 이 집은 워낙 고기자체만으로 퀄리티가 높아서 단골손님도 많고 손님들의 재방문율도 높다고 하네요!! 단체룸도 있어 가족모임이나 각종모임 장소로도 완전 굿~




이 집에서 소개 된 두번째 메뉴는 바로 한우육회물회인데요! 비주얼이 너무 화려합니다!! 예전에 생생정보에서도 소개 되었던 메뉴에요! 사진만 봐도 재료들이 싱싱한게 느껴집니다!! ㅎㅎ 일반적으로 봤던 한우육회물회랑은 푸짐함부터가 다른 듯 합니다 ㅋㅋ 가격은 23000원! 2~3인이 먹을 수 있는 양이니 가격도 적당한 것 같네요!




삶은 아롱사태와 양지고기! 그리고 싱싱한 야채들과 한우육회까지! 조화로운 한 그릇이네요!! 맛이 정말 기가막힌다고 하고 한우육회가 정말 부드러워서 살살 녹는다고 해요! 물회의 새콤달콤한 국물도 시원하고 개운하다고 하네요~ 무슨 맛일지 너무나 궁금합니다 ㅠㅠ




이 집의 한우육회물회의 맛은 아마도 육회의 비중이 가장 많이 차지할 것 같은데요!! 바로 당일 도축한 기름기 없는 우둔살만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야 신선도가 좋고 탱탱하고 쫄깃한 육질을 맛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매일 KTX로 지방에서 가져온 신선한 고기만 사용한다는 사실!! 사장님이 엄청 부지런하신가봐요!! 그래서 이렇게 연매출 10억의 식당을 만들 수 있는 거겠죠!! ㅎㅎ 그리고 부드러운 식감의 육회는 고깃결과 반대방향으로 썰어준다고 해요! 그래야 더더더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와우! 이 집 한우육회물회 너무 먹고 싶어집니다!! 꽃피다한우 꼭 가볼 맛집입니다!!


< 꽃피다한우 >

주소 : 경기 광명시 소하로109번길 15

전화 : 02-876-9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