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빙수족발 생생정보 택시맛객 수원 이서방왕족발보쌈 




생생정보 택시맛객 코너에서 특별한 족발을 판매하고 있다는 족발집이 나왔어요! 이 집은 바로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에 위치한 이서방왕족발보쌈집!! 이 집이 진짜 족발 맛집으로 유명하다는데!! 오늘 소개 될 족발메뉴는 바로 빙수족발이에요! 냉채족발은 들어봤어도 빙수족발은 정말 생소하네요 ㅋㅋ 근데 특제소스가 곁들여진 빙수족발  맛이 정말 최고라고 합니다!! 특별하게 코다리까지 들어 간 코다리빙수족발이래요! 정말 맛있겠어요~ 이미 다른 방송에서도 많이 소개 된 메뉴라는데요!! 먹어 보고 싶네요 ㅠ 이 집 족발 맛집 답게 이색적인 다른 족발 메뉴도 참 많아요! 너무나 맛있겠어요 ㅠㅠ 빙수족발의 가격은 대자가 43000원, 중자가 38000원, 소자가 33000원! 가격은 딱 적당한 수준!!^^





와우 베이직한 족발만 봐도 족발장인이 만든 듯한 비주얼입니다 ㅎㅎㅎ 족발만 먹어도 너무나 맛있을듯!! 그리고 빙수족발은 언뜻보면 막국수 같지만 ㅋㅋ 쫄깃한 족발에 살얼음동치미, 과일들이 들어가 새콤달콤 시원한 맛이 정말 일품이라고 해요! 특히나 이 집 족발이 정말 쫄깃쫄깃해 먹는 동안 정말 행복하다는!! @.@ 역시 생생정보 택시맛객 코너는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코너에요! ㅎㅎㅎ 택시기사님들의 이유 있는 식당 초이스는 항상 믿을만한 것 같아요!! 




이 집 족발은 삶을 때 갖가지 한약재를 아낌없이 넣고 삶아준다고 해요! 그래서 잡내도 없고 족발 본연의 맛이 살아있는 족발을 만들어 낸다고 하네요! 잘 만들어진 쫄깃한 족발에 여러가지 채소들, 직접 양념하여 숙성시킨 코다리와 그리고 직접 만든 살얼음 동치미육수까지!! 진짜 환상의 조합이 따로 없네요 ㅠㅠ 이런 메뉴를 어떻게 개발하신건지 정말 대단하십니다!!!




이 집 동치미육수는 항아리에 싱싱한 채소 과일 인삼 등을 넣고 천일염으로 간 조절하여 숙성시켜요! 그래서 시원함이 정말 살아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맛있는 빙수족발을 완성 시킬수있는 듯 합니다!! 일주일간 숙성된 동치미육수만이 합격이라는!! 철저한 사장님의 철칙!!




해파리냉채의 토핑까지!! 당장 먹으러 가고 싶어집니다 ㅠㅠ 코다리는 족발에 부족한 무기질을 보충해 주고 족발의 쫄깃한 식감을 배가시켜 맛과 영양 모두 충만한 궁합이 최고랍니다!! 사장님의 센스있는 현명한 메뉴네요~ 12시 오픈이라고 하니 참고 하시고 방문하세용~~ 족발 땡기면 꼭 가봐야겠어요 ㅋㅋ 수원 이서방왕족발보쌈집 꼭 가볼 맛집입니다!!!


이서방왕족발보쌈 (빙수족발)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 134

031-233-5515

영업시간: 12:00 - 23:00

빙수족발 () 33,000, () 38,000, () 4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