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국내산 꼬리곰탕 7000원 국내산 콩국수 5000원 가격파괴 Why 수유 맛집 엄마손맛꼬리곰탕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 코너에서 정말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꼬리곰탕집이 나왔어요! 이 집은 서울 강북구 수유동에 위치한 엄마손맛꼬리곰탕집이에요~ 저렴한 메뉴들의 가격표가 정말 눈에 확 들어옵니다! 인기메뉴는 단연 꼬리곰탕인데요!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꼬리곰탕은 무려 국내산 재료로 만든 꼬리곰탕이라네요!! 와우~ 질 좋은 국내산 재료로 정성껏 만든 꼬리곰탕이 가격도 착하니 웃음이 절로 나네요 ㅎㅎ 굿굿~ 그래서 수유동 맛집으로도 완전 유명한 식당이랍니다^^ 이미 방송 출연도 여러번 했었네요!




깔끔한 국물과 정갈한 반찬들이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점심식사로 이만한게 없겠네요~ 이 집 꼬리곰탕은 국내산 소꼬리와 국내산 사골을 이용해 만든다고 해요! 육수가 뽀얗게 될 때까지 12시간 이상 끓여준다고 하네요! 조미료도 전혀 없이 만들어 낸 정성담긴 꼬리곰탕 한 그릇 먹으면 힘이 불끄 솟겠어요!!! 고기도 쏠쏠하게 많이 붙어있어요~ ㅎㅎ 뜯어 먹는 맛도 참 좋답니다^^




깨끗한 소꼬리를 위해 번거롭지만 세척도 여러번! 뜨거운 끓는물에 불순물 제거까지~ 사장님께서 정말 꼼꼼하게 내 가족 먹인다는 마음으로 만드신다고 합니다^^ 3년전 생방송투데이에서 소개 되었을 땐 가격이 4000원이였네요 ㅋㅋ 그 당시 가격이 4000원이라고 해도 완전 싼 가격 ㅋㅋ 지금은 7000원이지만 그래도 싼 가격 ㅋㅋ 사장님정말 대단하시네용! 보통 정성이 아니면 저렇게 만드는 게 힘들 듯 ㅠㅠ 그리고 이 집 또 하나의 별미 메뉴인 콩국수가 여름철엔 인기만점이라고 하네요! 국내산 콩을 직접 갈아 만든 콩국수의 고소함이 안 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라네요!!




한 눈에 봐도 진한 육수에요! 우유나 프림같은 걸 전혀 사용하지 않고 무첨가 꼬리곰탕인데 어떻게 저런 뽀얀 국물이 나오는지 정말 신기하네요~! 구수하고 담백한 진짜 꼬리곰탕 먹으려면 이 집 꼭 가봐야 겠네요! 이 동네 분들은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첫째 셋째 주 월요일은 휴무라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용~ 수유 맛집인 엄마손맛꼬리곰탕집 꼭 가볼 맛집입니다!! 


엄마손맛꼬리곰탕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1064-13

02-999-4527

영업시간: 10:00 - 21:00 / 첫 째주, 셋 째주 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