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제육칼국수 더맛있SHOW 홍대 마포 맛집 신인류면가 




생방송투데이 더맛있SHOW 코너에서 마포 맛집인 신인류면가가 나왔습니다! 이 집은 특별한 면 요리를 판매하고 있다고 하는데 정말 궁금합니다! 오늘 소개 될 특별한 면 요리는 바로 제육볶음칼국수에요! 와우~ 제육볶음에 칼국수라니 정말 신박하네요!! 맛이 너무 궁금해요~ 가격은 6900원! 너무나 저렴한 가격이에용! 그렇다고 재료가 부실한건 절대 아니라는!! 이 집의 메리트는 제육볶음칼국수를 먹고 밥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 것! 와우~ 사장님 남는게 있으실지 걱정이네요 ㅎㅎ 신인류면가는 이미 생생정보 및 다른 방송에서도 많이 소개되었어요!




사장님이 젊으시네용 ㅎㅎ 그러니깐 이런 신박한 아이디어를 내셨나봅니다! 이 집 제육볶음칽구수는 2분 칼국수라고도 불리운다는데요~ 이유는 너무 맛있어서 2분안에 훌훌~ 다 먹기 때문이기도 하고 조리 시 면을 딱 2분만 삶아준다고 해요! 그리고 제육볶음도 2분만에 볶는다는!! 초스피디한 조리를 하시네요~ 그래도 맛은 완전 굿!! 회전률도 좋을 듯 해 많이 기다리지 않아도 되니 손님들도 만족스러울 것 같네요!




제육볶음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들은 불맛을 입혀 담아져요~ 불 맛이 장난아닐 듯 하네요 ㅎㅎ 면발이 정말 쫄깃하고 제육의 누린내가 전혀 나지 않고 화끈한 불맛이 입혀진 이 집만의 제육볶음칼국수를 맛 볼수 있답니다^^ 양념도 엄청 맛있다고 하네요~ 비법이 뭔지 궁금해요~ 집에서 한 번 만들어 먹어 보고 싶네요 ㅋㅋ 똑같은 맛이 나지는 않겠지만 ㅠㅠ ㅎㅎㅎ




면을 다 먹으면 밥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고 해요~ 남은 양념에 밥까지 비벼 먹으면 정말 뽕 뽑겠어요 ㅋㅋㅋ 두 가지를 한 가지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니 정말 굿이네요~! 점심메뉴로도 완전 좋을 것 같고! 특히나 젊은 친구들이 너무나 좋아할 메뉴같아용! 신인류면가 꼭 가볼 맛집입니다!! 


<신인류면가>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18안길 17 홍익빌딩

번호 : 02-322-0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