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섭 해물전골 섭국 고수의부엌 강원도 양양 수라상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코너에서 섭 요리 전문점이 나왔어요! 이 집은 강원도 양양군 양양읍 연창리에 위치한 섭 요리 맛집 수라상이에요! 섭은 홍합이랑 똑같이 생겼지만 홍합보다 10배 크기의 자연산 해산물이에요! 섭 요리 먹어보면 그 매력에 헤어나오질 못한다던데 꼭 한번 먹어보고 싶은 요리 중 하나에요 ㅎㅎ 오늘 소개 될 메뉴가 바로 이 집의 섭 해물전골인데요! 그 맛이 정말 기가막히다고 하네요^^ 비주얼부터가 큼직한 섭이 듬뿍 담겨 먹음직스러워요~ 통섭전골의 가격은 1인분에 18000원! 섭이 비싼 식재료임에도 불구하고 섭 전골의 가격이 많이 비싸진 않은 듯 해요^^




큼지막한 섭은 물론 전복, 새우, 각종 버섯 등 부재료들도 굉장히 푸짐하게 들어 있어 배불리 즐길 수 있다고 해요^^ 그냥 일반 홍합탕이랑은 차원이 다른 섭 해물전골! 바다향 나는 칼칼한 국물 맛이 정말 일품이라고 해요! 그리고 섭의 쫄깃하게 씹는 식감도 너무나 좋다고 합니다~ 크기가 크니 살도 어마어마 하네요^^ ㅎㅎ 저렇게 큰 섭이 자연산이라니! 정말 어디에서 흔히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아니네요!!




이 집 섭은 주인장의 어머니인 해녀가 직접 채취 해 온다고 합니다! 와우~ 정말 귀한 섭이네요! 그리고 육수에 멸치, 다시마, 양파, 파 뿌리, 월계수 잎, 섭 껍데기를 넣어 시원함을 극대화 한다고 하네요! 사장님의 정성이 정말 대단합니다!! 게다가 매운 양념도 직접 담근 고추장으로 만든다는 사실!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네요! ㅎㅎ 




이렇게 정성들여 만든 섭 해물전골은 역시나 판매량이 대단하겠죠^^ 일 매출이 무려 400만원!! 와우~ 대단합니다!! 섭미역국, 섭비빔밥, 섭장칼국수 등 다른 단품 메뉴들도 많아서 입맛대로 골라 먹기 좋을 듯 해요! 섭 요리 즐기실 분들은 수라상집 꼭 들려보세요~ 저도 나중에 꼭 가봐야겠네요! 강원도 양양 수라상집 꼭 한번 가볼 맛집이에요!


수라상 <섭 해물 전골>

강원도 양양군 양양읍 거릿말길 18-6

033-671-5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