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흰 눈 소갈비찜 눈꽃갈비찜 SNS 화제맛집 경주 홍은식당




생생정보 SNS 화제맛집 코너에서 이색적인 갈비찜을 판매한다는 곳이 나왔어요! 예전 생방송투데이 및 여러 방송에서도 소개 된 집인데요~ 경북 경주시 동천동에 위치한 홍은식당! 이 집에서 판매 되는 이색적인 흰 눈 소갈비찜이 정말 인기라네요~ 예전에 찹쌀 눈꽃 갈비찜으로도 소개 되었었어요! 비주얼이 푸짐하면서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가격은 중자가 39000원! 대자가 49000원! 가격이 생각 보다 많이 착해 너무 좋네요~~^^ ㅎㅎ 39000원짜리 중자가 2인이 딱 먹기 좋은 메뉴라고 해요~ 참고하세용~! 




담백하면서도 쫄깃한 찹쌀과 매콤하고 고소한 갈비! 그리고 달달하고 부드러운 고구마까지~ 조화가 너무 좋아보여요! 흰 눈이 찹쌀이였다니! 정말 신세계네요!! 단호박, 은행과 대추로 올려진 고명도 너무 예쁩니다^^ 이 집 흰 눈 소갈비찜은 부드러운 갈비위에 찹쌀가루를 뿌려 쪄 낸 음식인데요~ 먹어보면 쫀득함이 정말 굿이라네요~~! 이 음식이 옛날 어르신들도 해 먹었던 음식이라고해요~ 찹쌀이 예로부터 약으로 쓰일 정도로 위에 좋아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라네요! 그래서 찹쌀과 고기를 같이 먹으면 궁합이 너무 좋다고 해요~




게다가 이 집 흰 눈 소갈비찜은 전국고기요리대회에서 최우수상과 특허까지 받은 정말 대단한 메뉴에요!! 와우~ 꼭 먹어 보고 싶네요 ㅜㅜ  비주얼만 봐도 꿀맛 일듯 합니다 ㅎㅎㅎ 같이 나오는 정갈한 밑반찬들과 소갈비찜을 함께 먹으면 엄청 맛있게 배불리 먹을 수 있겠어요 ㅎㅎ 경주 놀러가면 꼭 들려서 먹어 봐야 할 메뉴에요! 경주 홍은식당 꼭 가볼 맛집입니다!!


홍은식당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대안길 54
문의 : 054-772-8450
가격 : 흰 눈 소갈비찜 中 39,000원, 흰 눈 소갈비찜 大 49,000원

매일 11:30 -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