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소고기메밀비빔면 고수의부엌 은평구 북한산 맛집 메밀잔치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코너에서 서울 은평구 진관동에 위치한 메밀국수 맛집 메밀잔치가 나왔습니다! 이 집 메뉴 중 소고기메밀비빔면이라는 메뉴가 굉장히 독특해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비주얼와 색감만 봐도 독특함이 한 눈에 들어오네요! 여름철이라 메밀면이 더 땡기는 요즘인 것 같아요^^ 특히 매콤한 비빔면은 정말 별미로 먹을 수 있죠^^ 그 중 오늘 소개 될 이 집 소고기메밀비빔면은 소고기가 듬뿍 들어 간 담백하고 고소한 영양만점의 비빔면을 단돈 만원에 먹을 수 있다죠^^



이 집의 소고기메밀비빔면은 이미 예전에 생방송투데이에어도 소개 된 적 있어요! 비법 양념장에 들어가는 특제간장소스와 담백한 소고기의 식감이 맛을 확~ 사로잡는다고 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면은 메밀과 밀가루의 8대2의 비율로 만들어 식감 좋은 면발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메밀이 많이 들어가니 메밀향도 너무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일반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채소 위주로 들어간 메밀국수와는 달리 양념장에 소고기가 이미 들어갔는데도 불구하고 또 고명으로 소고기를 듬뿍 올려준다고 합니다 ㅎㅎ 정말 푸짐하겠어요~! 굿굿~



소고기메밀비빔면 말고도 이 집 대표메뉴인 점보세트도 정말 맛있다고 해요~ 고소하고 두툼한 등심돈가스에 식감 좋은 메밀면이 뙇!! 같이 먹으면 정말 환상이겠어요~! 메밀잔치는 평일엔 11:00 ~ 18:00 까지 영업한다고 해요~ 재료가 빨리 소진되면 라스트오더 시간이 당겨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빨리 서둘러 가야겠네요~ ㅎㅎ 꼭 가볼 맛집입니다!!


메밀잔치 <소고기 메밀 비빔면>

서울특별시 은평구 대서문길 7

02-357-8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