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신림 곱창떡볶이 우삼겹떡볶이 게살떡볶이 악동통큰떡볶이 환상의코스 신림 이색떡볶이



생방송투데이 환상의코스 코너에서 신림에서 유명하다는 떡볶이 맛집 악동통큰떡볶이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서울 관악구 신림동에 위치한 이색 떡볶이 맛집이에요! 떡볶이 비주얼부터가 남다르네요! 안 먹어 본사람은 모르지만 이 집 떡볶이 먹었던 사람은 다른집 떡볶이는 못먹을 정도로 이 집 떡볶이가 맛있다고 합니다!!! 곱창떡볶이부터 우삼겹떡볶이, 꼬꼬닭떡볶이, 게살떡볶이 등 정말 이색적인 메뉴의 떡볶이가 많아요! 떡볶이 메뉴는 정말 계속 진화하는 것 같네요 ㅎㅎㅎ 



매운맛도 선택 가능하니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과 매운거 못 먹는 사람도 모두 즐길 수 있는 떡볶이에요! 개인적으로 곱창떡볶이 꼭 먹어 보고 싶네요~ 마침 베스트메뉴이기도 하구요^^ 곱창떡볶이는 곱창이 푸짐하게 들어가 곱창 냄새가 확~ 난다고 해요! 마치 곱창볶음과 떡볶이랑 같이 먹는 느낌이지만 또 다른 매력이 숨어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정말 특이하게 게살떡볶이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진짜 게살이 들어가서 감칠맛과 매력 폭발하는 맛이라네요~ 해산물 좋아하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메뉴래요! 이 메뉴도 정말 맛있을 듯 합니다!



그리고 우삼겹떡볶이도 정말 신박합니다 ㅎㅎ 우삼겹 냄새가 솔솔~ 나는 떡볶이는 이 집에서 밖에 못 먹는 메뉴일거에요 ㅋㅋㅋ 너무나 맛있다는 우삼겹떡볶이! 꼭 먹어보러 가야겠어요~ 그리고 이 집은 떡볶이가 더 맛있을수 밖에 없는게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한다는 것! 한 눈에 봐도 재료들과 토핑이 정말 푸짐해요^^ 명란주먹밥, 날치알마요주먹밥 등 세트메뉴로도 이 맛있는 메뉴들을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아요~ 같이 먹으면 푸짐하면서도 정말 맛있는 한 끼 때울 수 있겠어요! 신림동 악동통큰떡볶이집 꼭 가볼 맛집입니다!!


<악동통큰떡볶이>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동 1640-44

번호 : 02-886-3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