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육전냉면 월매출 1억 대박신화 어느날 한교방서울면옥 정통 진주냉면 논현동 강남구청역 육전냉면 맛집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어느날 코너에서 강남 냉면 맛집인 한교방서울면옥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강남구청역 근처에 위치한 월매출 1억을 자랑하는 정통 진주냉면 맛집이에요! 진주냉면은 냉면 종류의 한 가지로 경산남도 진주의 향토음식이에요~ 고명으로 육전이 올라가는 것이 특징이죠^^ 평양냉면도 함흥냉면도 아닌 진주냉면은 생소하지만 그 매력에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오질 못한다는 ㅋㅋㅋ 한교방서울면옥은 깔끔한 육전냉면이 맛있기로 소문이 자자한 집이라네요~ 다른 메뉴들도 참 많아요^^ 가오리회무침, 수육과 곰탕도 있네요! 정말 냉면과 잘 어울리는 조합의 메뉴들이 정말 많아요! 꼭 가보고 싶은 집이에요!



육전냉면의 종류가 엄청 다양하네요 ㅎㅎ 그냥 물냉면, 물비빔냉면, 비빔냉면, 매운비빔냉면! 원하는 메뉴로 선택해 먹으면 됩니다! 육전이 고명으로 올라가 엄청 푸짐해 보이네요^^ 고명이라고 하기에 너무 많이 들어있는 육전^^ 고기 많이 ㅋㅋ 완전 제 스타일이네요 ㅎㅎㅎ 다른 냉면과 달리 이 집 육전냉면은 깔끔함과 담백함이 특징적이라고 해요! 그리고 탱탱한 메밀면은 식감이 너무 좋다고 하네요~ 느끼하지 않은 육전도 너무나 조합이 좋다고 합니다! 너무 먹고 싶네요 ㅠㅠ 종류별로 조금씩 느낌이 다를 것 같아서 다 먹어 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ㅎㅎㅎ 더운 여름에 냉면 한 그릇 뚝딱하면 속이 뻥~ 뚫릴것이고 보통 냉면이 여름음식이라고 하지만 겨울에 먹는 것도 정말 별미일 것 같아요! 



그리고 육전을 따로 주문하면 참나물과 같이 나오는데 그것 또한 진짜 별미라고 해요~ 육전과 향긋한 참나물의 조화가 너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이열치열로 여름에 이 집 곰탕 한 그릇 하면 너무 좋을 듯 해요!! 뽀얀 국물이 아닌 나주곰탕 같은 맑은 국물이네요~ 육수 맛이 제대로 깊어 환상적인 곰탕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고급지고 맛있는 음식들을 보니 괜히 연매출 1억의 집이 아니네요!! 논현동 한교방서울면옥 꼭 가볼 맛집입니다!!! 


<한교방 서울면옥>

주소 : 서울 강남구 학동로45길 8

번호 : 02-545-0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