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8단 육해공 찜 통해물찜 황제해물탕 맛집 통영 나폴리해물탕




생생정보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그래 코너에서 통영의 해물탕 맛집인 나폴리해물탕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경남 통영시 도천동에 위치한 해물요리 맛집이에요! 그 중 정말 특별한 해물찜을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정말 궁금하네요! 해물찜의 정체는 바로 8단 육해공 찜!! 가격별로 5단, 4단, 3단으로 나눠져 판매 되고 있는 해물찜이에요^^ 합쳐서 8단으로 소개되었나봅니다^^ 정말 특별하네요~ 꼭 먹어 보고 싶은 메뉴에요! 그 밖에도 황제해물탕도 판매되고 있는데요 비주얼이 장난아니라 하고 맛도 물론 일품이라고 하네요! 해물을 좋아하는 저는 세상 맛있게 먹을 수 있겠네요 ㅎㅎㅎ




5단 통해물찜은 랍스타와 통문어가 1단, 큼지막한 가리비들이 2단, 새우랑 전복이랑 꽃게가 3단, 각종 조개들과 키조개가 4단 마지막으로 맨 아래 칼국수까지!! 정말 푸짐하게 차려져 나와요! 통영 앞바다에서 갓 잡아 올린 해산물들이 어찌나 싱싱한지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깨알같이 찐만두도 옆에 나온답니다^^ 이 많은 해산물로 육수를 낸 국물에 칼국수까지 먹으면 정말 환상적이라고 해요! 국물이 시원하니 진짜 맛있겠네요 ㅠㅠ 이렇게 푸짐한데 가격까지 착한편이라 더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첫째, 셋째 수요일은 휴무라니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용^^ 나폴리해물탕! 통영 놀러가면 꼭 가볼 맛집이에요! 


<나폴리해물탕>

경남 통영시 도천상가안길 18

055-645-8173

영업시간은 오전 9시 ~ 밤 10시 입니다.

첫째, 셋째 수요일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