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전복해물전골 전복물회 비법 24시 밥상을털어라 남해 맛집 팔도전복죽해물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털어라 코너에서 남해 맛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경남 남해군 미조면 미조리에 위치한 미조항 맛집 팔도전복죽해물집! 남해 하면 전복을 빼 놓을 수 없는데요~ 이 집이 바로 전복요리 맛집이라고 하네요^^ 여러가지 전복요리 중 오늘 소개 될 메뉴는 전복해물전골과 전복물회에요! 와우~ 이름만 들어도 저절로 군침이 돕니다 ㅎㅎ 전복해물전골은 소자가 35000원, 중자가 50000원, 대자가 70000원이에요! 그리고 전복물회는 15000원! 가격도 참 합리적이네요^^ 매주 수요일 관내 축제기간에는 10%할인 하는 가격에 맛볼 수도 있어요! 완전 굿이네요~



전복해물전골의 비주얼 장난 아니네요! 큼지막하고 싱싱한 전복과 가리비! 그리고 오동통한 낙지와 여러가지 조개들까지!^^ 국물맛은 안 먹어봐도 맛있을수 밖에 없는 맛! 버섯과 두부까지 들어 있어서 더 푸짐해보입니다~ 무엇보다 재료들의 싱싱함이 너무 느껴져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술을 부르겠어요 ㅋㅋ 안 먹어봐도 미조항 맛집으로 왜 팔도전복죽해물을 꼽는지 알 것만 같네요 ㅎㅎ 전복해물전골 한 번 먹으면 저절로 몸보신 할 수 있겠어요 ㅎㅎㅎ 시원함이 일품인 전복해물전골 꼭 먹어 보고 싶네용~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전복물회는 이 집만의 특별 양념장으로 만들어 진다고 해요~ 다섯가지의 과일을 갈아 새콤달콤~ 상큼함이 살아있는 국물 맛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싱싱한 전복과 시원한 살얼음이 입안 가득 바다향의 풍미가 장난아니라네요! ㅎㅎ 너무 먹고 싶네요 ㅠㅠ 일반 초장으로 맛을 낸 물회가 아니라 더 더욱 그 맛이 궁금해지네요~



역시 남해 맛집 답게 블로그리뷰가 참 많아요~ 맛있다는 칭찬들이 가득^^ 고소한 전복죽도 판매하고 있으니 가족여행 중 아이들도 함께 가도 좋을 듯 해요~ 그리고 다른 메뉴들도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멸치회도 맛이 정말 기각막힌다고 하네요~ 안먹으면 후회한다는 ㅠㅠ 남해 놀러가면 꼭 다 먹고 와야겠어요 ㅎㅎ 매주 수요일은 휴무이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라고 하니 가실 분들은 참고 하셔서 방문하세용~ 팔도전복죽해물집! 꼭 가볼 맛집입니다!!


<팔도전복죽해물>


경상남도 남해군 미조면 미조리 104-2

010-8538-6782


영업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10시 (평일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 오후 5시)입니다.


매주 수요일 휴무입니다.


해산물 재료는 계절마다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