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신촌 수제함박스테이크 일본식카레 전문점 소문의 맛집 옐로우스푼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 신촌에서 유명하다는 맛집이 나왔네요! 이 집은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에 위치한 수제함박스테이크와 일본식카레 전문점인 옐로우스푼이에요! 옐로우스푼은 매일매일 신선한 재료만을 엄선해 직접 함바그패티와 카레를 만들고 있다고 해요! 오리지널 함박스테이크부터 치즈가 듬뿍 들어간 스노우 치즈 함바그스테이크, 고소한 맛이 일품인 일본식카레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가격이 저렴해서 일반인들은 물론 학생들도 먹기 부담없을 듯 합니다^^ 그리고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좋을 듯 해요! 다양한 사람들이 오가는 신촌거리에 있는 식당이니 그만큼 단골손님도 많고 입소문 난 집이라네요^^



이 집 메뉴들은 100% 수제로 만든 함박스테이크와 일본식카레라서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특별하게 맛있는 맛이라고 해요! 오리지널 함박스테이크랑 같이 대표메뉴로 꼽히는 이 집의 B.S.P 함박스테이크는 함박스테이크와 베이컨, 소세지, 포테이토가 함께 나와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B.S.P가 베이컨 소세지 포테이토의 약자라는 사실 ㅋㅋㅋ 그리고 이 집은 특별한 것이 모든 메뉴 사이드에 숙주나물이 나오는데요~ 부드러운 고기와 함께 먹으면 아삭함 식감이 정말 좋다고 해요! 와~ 이 집 메뉴들 비주얼 왜이리 먹음직스러운가요! 진짜 맛있겠네요 ㅠㅠ 개인적으로 마늘 후레이크와 고소한 치즈가 굉장히 먹음직스럽게 보이는 스노우 치즈 함박스테이크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함께 나오는 계란반숙도 같이 먹으면 어찌나 부드러운지 살살 녹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옐로우스푼 메뉴들은 각기 다른 소스를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어요! 데미소스, 크림소스, 레드소스를 선택해 취향 껏 먹고 싶은데로 먹으면 된다는!! 카레도 매운맛과 순한맛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오와~ 너무 좋네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옐로우스푼의 함박스테이크와 카레는 단골손님도 정말 많다고 합니다^^ 점심식사로도 좋고 저녁식사 할 때는 맥주랑 같이 먹어도 완전 굿~ 일 듯 해요! ㅎㅎ 모든 메뉴를 수제로 만드는데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새삼놀라게 되네요! 이렇게 함박스테이크나 돈까스, 카레 전문점 중 이 집이 최고인 것 같아요! 이 집이 맛은 물론 가성비 갑이에요!! 신촌 옐로우스푼 꼭 가볼 맛집입니다!!


<옐로우스푼>

주소 :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4

번호 : 02-363-2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