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마늘석갈비 마늘돼지석갈비 고추장돼지석갈비 맛집 기다려야 제맛 단양 마늘석갈비막국수 




생생정보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 단양에서 마늘석갈비가 유명하다는 집이 나왔네요! 이 집은 충북 단양군 단양읍 현천링 위치한 마늘석갈비막국수집인데요~ 마늘돼지석갈비와 막국수가 정말 맛있다네요^^ 석갈비를 주문하면 다양한 밑반찬들도 많이 나온다네요! 도토리묵, 명이나물, 마늘샐러드, 간장마늘, 양념마늘 등 단양스타일의 맛깔나는 밑반찬들이 많이 나와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마늘돼지석갈비 1인분은 17000원이에요! 밑반찬들을 생각하면 적당한 가격 같습니다! 그리고 마늘석갈비의 양도 엄청 많이 나온다네요~ 굿!! 마늘돼지석갈비랑 고추장돼지석갈비도 있는데요~ 둘 다 공기밥은 별도라고 하네요! 참고하세용~




와우~ 이게 2인분이라던데 정말 푸짐합니다^^ 뜨거운 돌판위에 촉촉한 양념과 숯불향이 배어 있어 너무나 맛있는 돼지석갈비랍니다^^ 같이 나온 명이나물에 싸 먹어도 완전 맛있겠어요 ㅠㅠ 같이 나오는 이 집만의 고기소스에도 찍어 먹으면 좋겠구요^^ 돌판 밑에는 통마늘과 양파가 깔려 있어 마늘향까지 배어 더 담백한 갈비에요! 구워진 마늘과 함께 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주고 잡내까지 없애주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 해요~ 단짠느낌의 돼지석갈비라 아이들도 참 좋아할만한 메뉴에요! 개인적으로 비계 많은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 집 석갈비가 딱 비계가 많지 않아서 더 좋은 것 같네요~ 살짝 살이 퍽퍽할 수 있긴 하지만 비계 많아서 기름 줄줄 흐르는 갈비 보단 나은것 같아용!



돼지고기 먹는데 빠질 수 없는 막국수! 양념갈비는 무조건 냉면 아니면 막국수랑 먹어야 제 맛이죠 ㅎㅎ 이 집은 마늘석갈비와 물막국수가 유명하다는데요~ 메밀이 많이 들어 간 면이라 뚝뚝 끊기긴 하지만 메밀향이 정말 좋다고 해요~ 그리고 육수의 비밀이 무엇인지 국물 맛이 정말 좋다고 합니다!! 석갈비 한 점과 막국수 돌돌 말아 합 입 먹으면 정말 환상의 조합이죠!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네요 ㅎㅎㅎ 비빔막국수랑 물막국수 둘 다 너무나 맛있다고 합니다! 꼭 먹어 보고 싶은 메뉴에요 ㅠㅠ 매월 첫째주 화요일, 수요일과 매주 수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방문하실분들은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용~~ 단양 마늘석갈비막국수집 꼭 가볼 맛집입니다!!!


<마늘석갈비막국수>

충북 단양군 단양읍 단양로 510

043-423-7575

매일 12:00  00:00

매주 수요일 휴무 ( 매월 첫 째주 화,수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