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문어갈비해천탕 장사의 신 연매출 19억 해물갈비탕 맛집 둔촌동 강동해물찜해천탕 




생생정보 장사의 신 코너에서 연매출 19억의 문어갈비해천탕 맛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서울 강동구 둔촌동에 위치한 강동해물찜해천탕집이에요! 와~ 연매출 19억이라니 정말 대단한 집입니다!! 보통 해천탕하면 닭이 많이 들어 가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 집 해천탕은 닭 말고 소갈비가 들어가는 해천탕이 더 인기가 있다고 하네요^^ 몸보신으로 좋은 해천탕은 여러가지 조개들과 전복, 통문어까지 들어가 있는 영양만점의 보양식이에요! 이 집 해천탕은 모두 살아있는 재료로만 사용해 조리한다고 해요! 특히나 살아 움직이는 통문어가 들어가는게 정말 인상적이에요! 이 집 해천탕 한 번 먹으면 힘이 불끈 솟겠네요! 영양은 물론이고 맛도 정말 좋아 가격대가 좀 있는 메뉴라고 해도 단골 손님들이 정말 많다고 하네요~!! 해천탕 소자가 80000원! 대자가 100000원! 스페셜이 120000원이네요~ 가격이 후덜덜해도 워낙 몸에 좋은 비싼 재료들이 들어가는 만큼 투자해서 먹어두면 좋을 듯 해요 ㅎㅎㅎ




이 집 만의 해천탕 먹는 순서가 있는데요~ 1단계는 문어! 문어는 너무 오래 익히면 질겨지니 맨 처음에 먹어줘야지요 ㅎㅎ 쫄깃한 문어로 워밍업하고 전복과 가리비를 냠냠~ 조개들도 너무 실해서 조개만 먹어도 배부를 듯 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소갈비! 맨 밑에 큼지막한 소갈비가 깔려있는데요!! 너무 실한 문어, 전복, 조개들 때문에 갈비를 잊어 버릴뻔 했네요 ㅎㅎ 하지만 소갈비가 거의 메인이라는 사실!! 이 육수국물에 푹 삶아 진 소갈비가 정말 야들야들하니 맛있다고 합니다!! 소갈비가 워낙 부드러워서 그냥 잡고 뜯으면 살만 싹~ 뜯겨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렇게 좋은 재료들로 만들어진 국물은 또 얼마나 기가막힐까요! 해천탕의 깊은 맛을 품은 시원한 국물이 막힌 속까지 뚫어 준다고 하네요ㅎㅎ 



해천탕에 들어가는 소갈비는 잡내를 없애기 위해 핏물 빼는 작업 할때 숯을 넣어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육작용을 위해 파인애플을 통째로 넣어주는 센스!! 파인애플을 통째로 넣는 이유는 파인애플 껍질에 연육작용을 돕는 효소들이 더 많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또 하나 배워갑니다 ㅎㅎ 그래서 이 집만의 야들야들한 소갈비를 맛볼 수 있는거군요! 그리고 또 하나! 이 집에서 사용하는 소갈비는 소갈비 부위 중 제일 연한 소등갈비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손님들 맛있게 기분좋게 부드럽게 먹게 하기 위해 이 부위를 사용하신다는군요! 와우~!



정성스럽게 만든 해천탕이라 부드러운 고기와 시원한 해산물이 더 돋보이는 메뉴에요! 몸보신으로 정말 딱이네요! 소갈비와 해산물을 한번에 먹을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몸보신하러 강동해물찜해천탕집 한 번 꼭 먹으러 가야겠네용~~


강동해물찜해천탕
문의 : 02-483-7345
주소 :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16
가격 : 문어갈비해천탕 중 80,000원, 대 100,000원, 스페셜 120,000원

매일 11:00 -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