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25년 전통 간장게장 돌솥정식 전설의 맛 분당 맛집 안집




생생정보 전설의 맛 코너에서 25년간 변하지 않는 맛을 자랑하는 간장게장 맛집인 안집이 나왔습니다! 안집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에 위치해있어요~ 25년간 그 자리를 지켜오셨다고 하더라구요^^ 이 집은 한우랑 게장을 판매하는 한정식집인데~ 메인메뉴는 한우지만 식사류에 포함 된 간장게장 돌솥정식만 먹으러 오는 손님도 엄청 많다고 해요! 간장게장 돌솥정식 가격은 26000원! 너무나 저렴한 가격입니다! 김, 마늘쫑, 취나물, 잡채, 깻잎, 무말랭이, 된장국 등 다양하고 정갈한 밑반찬들도 함께 나오는데도 불구하고 가격이 너무 착한 것 같아요^^ 무엇보다 알이 꽉찬 간장게장이 너무 돋보이네요^^ 이 집에서 직접 만든 간장으로 담가 낸 간장게장은 말할 필요 없이 기가 막힌 맛이라고 하네요!!




게다가 돌솥밥에 따끈하게 게장 살 올려 한 입 먹으면 살살 녹겠네요~~ 많이 짜지 않고 적당히 짭조름한 간장게장 살과 알이라 밥 두 그릇은 그냥 클리어 할 수 있겠네요 ㅎㅎ 감칠맛이 너무 좋은 이 집 간장게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듯 합니다! 특히 돌솥밥의 좋은 점은 나중에 숭늉까지 먹을 수 있다는!! ㅎㅎ 이 집 간장게장은 얼마나 맛있기에 포장 판매까지 하고 있어요! 그리고 분당 게장 맛집으로도 굉장히 알려져 있는 집이에요! 간장게장 매니아들도 인정한다는 진짜 맛집인가봅니다! 안집 꼭 가볼 맛집입니다!!


<안집>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 51번길 3

050-7417-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