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마늘보쌈 한상 농부가 직접 하는 식당 맛의 승부사 여주 여내울 




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 여주 맛집으로 유명한 집이 나왔어요! 이 집은 경기도 여주시 월송동에 위치한 여내울집! 이 집 마늘보쌈 한상이 굉장히 맛있고 푸짐하다고 소문났다고 하네요~ ㅎㅎ 여내울 한상세트 3~4인 짜리는 메인인 마늘보쌈과 명태조림, 제주황게장, 피자까지 나온다고 해요! 한 상에 이렇게 다양한 메뉴들을 다 먹을 수 있다니! 정말 좋네요~~! 제철 겨울밥상, 여름밥상따로 있어서 계절에 맞게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에요! 겨울엔 육개장, 순두부~ 여름엔 콩국수! 와~ 이 집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뭘 먹어야 될지 고민이네요 ㅎㅎㅎ



오늘 소개 될 메뉴인 마늘보쌈 한상 엄청 푸짐합니다! 비주얼 대박이네용~~ 보쌈고기 위에 올라간 다진 마늘은 알싸한 맛은 싹 빠지고 단맛만 남아 씹으면 고기랑 엄청 잘 어울린다고 해요! 이 집 보쌈고기는 잡내 없이 야들야들하니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같이 나오는 두부도 완전 부드러움의 끝! 이 집이 원래 두부 전문점이라 두부를 직접 만들어 판매하고 있는데 고소한 맛이 정말 일품이라고 합니다!! 보쌈고기와 두부랑 같이 싸 먹으면 정말 환상이겠네용 ㅠㅠ 특히나 이 집은 여주쌀과 국내산 고춧가루만을 사용해 조리한다고 해요! 여주쌀이 정말 유명하죠~ 그래서 밥맛이 더 좋을 듯 합니다!! ㅎㅎ 쌀 뿐만아니라 밑반찬들도 이 지역에서 나는 농산물을 사용해 만든다고 합니다! 이 집 사장님이 아마 농부이신가봐요~ 여내울이 농부가 운영하는 식당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몽글몽글 직접 만든 손두부로 만든 순두부는 고소함이 일품! 매콤 달달한 코다리조림과 피자 전문점에서 만든 듯한 피자도 완전 굿~ 당면과 표고버섯이 듬뿍 들어 간 육개장 또한 정말 일품이라고 합니다!! 그 모든 메뉴들을 한 상에서 만나 볼 수 있다니 보기만 해도 정말 행복하네요~~! 여주아울렛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꼭 한번 들려볼 맛집이에요! 여내울 꼭 가볼 맛집입니다!! 


<여내울>

주소 : 경기 여주시 여주남로 70

번호 : 031-886-1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