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바비큐 돼지고기 모둠 바비큐 바베큐 플래터 대박신화 어느날 연매출 1억6천만원 경리단길 이태원 로코스비비큐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어느날 코너에서 바비큐 플래터 맛집으로 유명한 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로코스비비큐! 이 집은 이태원 바비큐 전문점으로 굉장히 유명하다고 해요~ 연매출 1억6천만원이라니 메뉴를 보니 정말 그럴만합니다!! 2인세트 메뉴로는 로코스바베큐샘플러, 로코스립플래터, 아메리칸바비큐플레이트가 있어요~ 여러가지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 껏 골라 주문하면 되겠네요^^ 개인적으로 방문하게 되면 저는 가장 푸짐할 것 같은 로코스바베큐샘플러를 먹을 듯 합니다 ㅎㅎㅎ 각종 샐러드 메뉴부터 사이드메뉴도 종류별로 맛있는 것들이 많이 판매되고 있어요^^ 로코스비비큐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여러종류의 바베큐 고기들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구경거리도 있어 더 재미있게 먹을 수 있겠네요 ㅎㅎ



바베큐를 주문하면 빵과 함께 저렇게 푸짐하게 나온답니다^^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함께 나온 빵을 반을 갈라 바비큐를 넣고 소스까지 발라 먹으면 정말 꿀맛이라고 해요! 이 집 바베큐는 참나무와 사과나무를 사용해 20시간 이상 숙성하고 훈연시킨 바베큐를 만든다고 해요! 그래서 풍미가 남다르다고 하네요~ 모든 음식은 이런 정성스러운 과정을 거쳐야만 고급지고 깊은 맛을 내는 것 같아요 ㅎㅎ 소스도 3가지로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찍어 먹으면 된다고 해요!! 로코스비비큐는 전문가들 사이에서 바베큐 맛집으로 인정받는 집이래요~! 어른들은 물론 아이들까지 좋아할만한 메뉴에요! 어른들은 이 모둠 바비큐와 맥주 한잔 하면 딱이겠어요! 스트레스도 확~ 풀릴 것만 같은 비주얼입니다!!



그리고 달달한 마약옥수수는 이 집의 인기메뉴라고 해요! 이것도 맥주안주로도 완전 굿~ 빼놓을 수 없느 메뉴라네요! 또한 대표사이드메뉴로 양송이튀김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방문할분들은 꼭 드셔보세용 ㅎㅎ 이 집이 연매출 1억 6천만원의 집인 만큼 서비스도 너무 좋다고 하네요~ 역시 장사 잘 되는 식당은 다 이유가 있다니깐요~ 물론 음식맛은 당연히 있어야 되고요!! ㅎㅎ 로코스비비큐 꼭 가볼 맛집입니다!! 이태원 놀러가면 꼭 들려서 맛있는 바베큐들 먹고 와야겠어요^^


<로코스 비비큐>

주소 :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83

번호 : 02-794-3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