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누룽지닭백숙 오천만의 메뉴 닭누룽지백숙 양평 예사랑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 누룽지닭백숙이 맛있다는 양평 맛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용천리에 위치한 예사랑! 닭요리 전문점이라 누룽지닭백숙 말고도 닭볶음탕과 토종닭 누룽지백숙도 판매하고 있군요! 이 집은 이미 생생정보, VJ 특공대, 찾아라맛있는TV 등 여러가지 방송에 많이 출연했었네요^^ 얼마나 맛집이길래 방송에 이렇게 많이 나왔을까요^^ ㅎㅎ 오늘 소개 될 이 집만의 인기메뉴인 누룽지닭백숙의 가격은 5만원! 더 비싼 곳도 많은데 그래서 합리적인 가격이네요! 그리고 예사랑의 외관과 내부는 고풍스러운 느낌이 너무 멋스럽네요~ 딱 닭백숙집 처럼 보여요! ㅎㅎ 이 집에서 누룽지닭백숙 먹으면 분위기가 편안하니 소화도 잘 되고 너무나 맛있게 먹을 수 있겠어요^^ 특히나 누룽지닭백숙은 여름에는 보양식으로~ 겨울엔 뜨끈하게 먹을 수 있는 든든한 한 끼로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메뉴인 것 같아요^^




누룽지닭백숙 환상이네요! 와우~ 음식이 나오면 구수한 누룽지 향이 너무 좋다고 하네요~ 고명으로 올려진 당근과 파는 색깔도 참 예쁘네요! 기본 밑반찬도 너무 정갈하고 시골스럽게 나온다고 하네요!! 푹 삶아진 닭고기는 완전 부들부들하다고 해요~ 국물맛도 완전 굿! 누룽지닭백숙 먹으면 든든하고 몸보신에도 좋으니 금상첨화죠^^ 특히 국물을 졸이다 보면 누룽지와 닭고기가 눌러 붙은 부분이 정말 맛있다고 해요! ㅎㅎ 누룽지닭백숙과 도토리묵무침 같이 먹으면 정말 환상이겠어요 ㅠㅠ @.@ 너무나 먹고 싶은 맛집이네요! 누룽지닭백숙 보통 2~3인분이라고 하는데 양이 워낙 푸짐해서 배터지게 먹는다고 하네요 ㅎㅎ 포장도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용^^ 양평 예사랑 누룽지닭백숙 꼭 먹으러 가야겠네요^^ 꼭 가볼 맛집입니다!!


<예사랑>

주소 : 경기 양평군 옥천면 용천로 333

번호 : 031-773-8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