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택시맛객 산양삼삼계탕 산삼삼계탕 당진 맛집 가야산삼금계탕




생생정보 택시맛객 코너에서 특별한 삼계탕을 판매하고 있다는 곳이 나왔어요! 이 집은 충남 당진시 대덕동에 위치


한 가야산삼금계탕인데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식당인가봐요~ 오픈기념으로 삼계탕과 갈비탕을 세일하고 있어용! 


산양삼삼계탕 한 그릇에 원래가격이 15000원인데 세일가격으로 12000원이랍니다^^ 지금 세일할 때 가서 먹음 득


템이네요! ㅋㅋ 이 집 전 메뉴가 다 산삼이 들어가는 요리인데요~ 메뉴판만 봐도 원기회복되는 느낌입니다! ㅋㅋ 


그냥 산삼은 알아도 산양삼이 뭔지 했는데 설명을 보니 산지에서 씨나 묘삼을 뿌려 인공시설이나 농약 없이 재배


한 삼을 말한다고 하네요! 삼추가 1뿌리에 15000원 ㅠㅠ 



이 집 산양삼삼계탕은 산삼배양근을 넣은 산삼육수를 사용해 삼계탕을 만든다고 합니다! 그래서 국물이 쌉싸름하


면서도 진한맛이라고 해요~ 산양삼삼계탕 한 그릇 먹으면 진짜 보약먹는거나 다름 없네요 ㅎㅎ 산양삼은 생으로 


먹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는데요...! 이 집 반찬으로 산양삼이 똭! 나오네요 ㅎㅎ 오~ 대박 ㅋㅋ 이 집 왔다가면 몸


보신 제대로 하고 가겠어요~ 그리고 삼계탕은 닭고기를 먹다보면 안쪽에 찹쌀이 진짜 많이 들어있다고 해요~ 닭


고기도 푹 삶아 져서 야들야들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세일까지 하니 방송 나가면 손님들 엄청 몰려들 것 같아요 


ㅎㅎ 몸보신에 좋은 산삼삼계탕 맛집 가야산삼금계탕집! 꼭 가볼 맛집이네요^^


가야산삼금계탕 (산양삼삼계탕)

충청남도 당진시 먹거리길 72-41

010-3454-1355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산양삼삼계탕 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