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39년 전통 닭칼국수 소문의 맛집 고양시 맛집 일산교자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 고양시에서 닭칼국수와 바지락칼국수가 유명하다는 일산교자 본점이 나왔습


니다! 이 집은 고양시 덕양구 원당동에 있는 칼국수와 만두 전문점인데요~ 39년 전통의 진정한 맛집이라고 합니


다! 이 집 메뉴 참 단출합니다! 닭칼국수 바지락칼구수 왕만두 파전 콩국수! 딱 요렇게만 판매하고 있어요~^^ 고


기, 쌀, 배추는 국내산만을 사용한다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겠네요^^ 단돈 8천원이면 맛은 물론 푸짐한 칼국수 


한 그릇을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집 닭칼국수는 닭을 푹 고운 육수와 10여가지의 채소 육수를 혼합 해 만든다고 합니다~ 그러니 진한 육수로 만


들어 질 수 밖에 없겠네요! 부드러운 국물 맛에 직접 반죽하여 만든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발이 매력적이라고 하네


요~~ 고소하고 담백한  진한 국물에 파송송 들어 간 닭칼국수와 빨간 양념이 맛있는 겉절이 김치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겠네요 ㅜㅜ 면발은 뭐 수타로 만드니 쫄깃쫄깃 할 수 밖에 없고요~! 쫄깃 탱탱한 면발이 부드러워 목넘


김이 너무 좋다고 하네요~



이 집 메뉴 하나하나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바지락칼국수도 바지락이 엄청나게 많이 들어가 있어 국물이 굉장히 


시원하다고 해요~ 수제왕만두는 왜케 반질반질하고 먹음직스러운 걸까요? ㅎㅎ 큼지막한 수제왕만두는 2개만 먹


어도 배부를 듯 해요~ ㅎㅎ 맛도 좋고 가성비 좋은 일산교자 본점 꼭 가봐야겠네요!


<일산교자>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당로 289 

번호 : 031-968-7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