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코다리찜 맛스타그램 송파 맛집 현순자용대리코다리찜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코너에서 코다리찜이 정말 맛있다는 현순자 용대리코다리찜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서


울 송파구 송파동에 위치해 있는데요~ 아는 사람만 안다는 진짜 코다리 맛집이래요! 그리고 착한 사장님들이 운영


하고 있는 식당이라 확장이전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가격을 절대 올리지 않는다는!! 와우~ 그래서 단골손님도 정말 


많다고 합니다! 코다리찜 말고도 생새우동태찌개부터 단품메뉴로는 낙지볶음 김치찌개 등 정말 많은 메뉴가 있습


니다! 다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이 집 상호명이 용대리코다리찜인 이유는 강원도 인제 청정계곡에서 직송되는 코


다리를 재료로 음식을 만들고 있어서 라네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최고의 좋은 재료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용대리 코다리찜은 이미 예전에 생생정보에 나왔었어요! 먹음직스러운 코다리찜을 보니 군침이 돕니다 ㅎㅎ 코다


리 요리 잘 못하는 집 가면 양념이 강해서 맵기만 하고 속이 쓰리기 마련인데요ㅜㅜ 이 집 코다리찜은 기분 좋게 


매콤한 맛의 코다리 양념이 맛을 물론! 먹고 나면 속이 쓰리지 않고 개운하다고 하네요^^ 비법육수로 완성 된 이


집만의 코다리찜은 양념이 입에 쫙쫙 달라 붙는다고 합니다 ㅋㅋ 각종 채소들을 넣고 끓인 채수에 독특한 매운맛


을 내기 위해 고추씨를 넣는 다고 해요~ 그리고 새우가루, 고춧가루, 다진마늘 등을 넣고 양념장을 만든다고 해요!



양념이 워낙 맛있기 때문에 밥까지 쓱쓱 비벼먹으면 감칠맛이 최고! 밥 두그릇은 뚝딱 할 수 있다네요 ㅎㅎ 코다리


살은 김에 같이 싸먹어도 너무 맛있다고 해요~ 데쳐나오는 콩나물도 코다리찜양념에 비벼서 먹어도 너무 좋구요


^^ 같이 나오는 물김치도 맛이 기가 막힌다고 하네요~ 매콤한 코다리찜과 너무 잘 어울리는 김치래요^^ 현순자 


용대리코다리찜 가족식사나 회식장소로도 좋을 것 같네요^^


<용대리코다리찜>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41 

번호 : 02-412-7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