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닭장작구이 전국 비법 열전 닭특집 고양시 신호등 장작구이




생생정보 전국 비법 열전 코너 닭 특집 편에서 고양시에서 유명한 닭 전문점이 나왔습니다! 고양시 덕양구 용두동


에 위치한 신호등 장작구이!! 캬~ 장작구이 맛은 말할 필요가 없죠! 이 집 장작구이는 특별히 더 맛있다고 하는데~ 


꼭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용~ 닭 장작구이 말고도 다른메뉴들도 많이 판매하고 있어요! 이 집 술 한잔 하기 딱 좋은 


집이네요~ 고양시에서 굉장히 유명한 집이라 줄 서서 먹을 때도 많다고 해요^^ 그래도 아무리 늦어도 5~10분 내


에는 주문한 음식이 나온다고 해요! 와우~ 진짜 빨리 나와서 좋네요 ㅎㅎ 가격도 17000원이면 저렴한 것 같아요


^^



와~ 장작구이 비주얼 최강이에요! 노릇노릇~ 지글지글~ 예전 생생정보에서 이미 소개 되었었어요! 기름은 쏙 빼


고 담백함이 더해져 극강의 맛을 자랑한다는 이 집 닭장작구이는 어른이나 아이들 모두의 입맛을 사로 잡는다고 


합니다! 닭 안에는 영양밥을 넣어 건강함은 물론 든든하게 해준다고 하네요~ 찹쌀, 흑미, 대추, 잣, 은행, 마늘, 인


삼! 들어가는 재료만 7가지라네요~ 와 정말 푸짐합니다! 일반 장작구이와는 다르게 맛도 한 층 업그레이드 된 것 


같고 동시에 영양과 푸짐함을 자랑하네요~~! 안에 들어 간 영양밥 덕분에 수분공급이 되어 닭의 육질이 더 쫄깃하


고 맛있어 진다고 합니다! 닭장작구이가 오리진흙구이와 흡사한데요~ 오리진흙구이는 고가의 음식이라 비싸서 못 


사먹을 땐 이 닭장작구이로 대체 할 수 있겠어요! ㅎㅎ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닭을 구울 때 불조절이 관건이라는데요! 밥을 짓듯이 1단계 불에서 60%가량 익히고 2단계


에서 30%익혀 닭고기의 육질도 살리고 안에 영양밥도 뜸을 잘들게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참나무 장작으로 불을 


때서 조리를 하는데요~ 참나무 향이 배어 더 맛있는 닭 장작구이를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신호등 장작구이 꼭 가


볼 맛집이에요!


<신호등 장작구이>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396-14
02-382-4536
영업시간은 평일 오후 3시 ~ 새벽 2시 / 주말 오후 12시 ~ 새벽 2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