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성수동 해산물안주 전문점 마리네이드 간장 모둠장 양념게장비빔밥 성수동 맛집 성수삐딱 

 

생방송투데이 리얼 맛집 코너에서 특별한 간장 해산물 모둠을 판매한다는 집이 나왔는데요! 와우~ 사진을 보니 진짜 특별한 메뉴를 판매하는 것 같네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성수삐딱은 외관부터가 정말 남다르네요~ 삐딱하게 ㅋㅋ 대박! 저런 외관의 식당은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신기하네요~ 이 집에 정말 맛있는 메뉴들이 많다고 하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대표메뉴로는 프리미엄 미리네이드 간장 모듬장이 있어요!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간장연어, 간장새우가 그릇 한 가득 담겨있네요! 특히나 성수삐딱의 모든 간장소스는 여러가지 약재와 과일을 끓여 72시간의 숙성과정을 거쳐 짜지 않고 감칠맛나게 만든다고 해요! 그리고 연어도 호텔에서만 사용한다는 노르웨이산 오로라 연어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정확히 오로라 연어가 뭔지는 모르지만 뭔가 고급져보이네요 ㅎㅎㅎㅎ

 

또 하나의 대표메뉴인 간장연어대하&양념게장비빔밥! 와~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간장연어와 간장대하, 그리고 양념게장비빔밥과 세트로 함께 먹으면 환상의 조합이겠어요! 감칠맛 좋은 간장해산물에 매콤한 양념게장비빔밥까지~ 완전 제스타일이네요 ㅋㅋ 요런 고급메뉴들은 양이 적을 수 있지만 성수삐딱의 메뉴들은 정말 푸짐하다고 해요^^ 너무 좋네요~ ㅎㅎ 이 세트 메뉴는 2인 기준 59000원!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니에요 ㅎㅎ 하지만 질 좋은 재료로 푸짐하게 만드니 비싼 것도 아닌 것 같아요~ 세트메뉴가 많아서 더 좋아하는 메뉴로 골라 선택하면 되겠네요^^

 

이 집의 또 하나의 인기메뉴인 삐딱 크란! 하얀 크림 위에 계란 노른자가 딱!! ㅎㅎ 돼지고기가 들어 간 김치볶음밥 위에 치즈와 크림소스를 부어 준 메뉴인데요~ 비주얼이 쇼킹하지만 먹어 본사람만 안다는 ㅋㅋ 진짜 맛있다고 하네요! 성수삐딱 메뉴들은 여름철 입맛 없을 때 한번 씩 먹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밥집인 듯 술집인 듯 알 수가 없지만 맛은 있을 것 같다는 거~! ㅎㅎㅎ 이 집은 멀리서도 찾아가서 먹을 맛집인 것 같아요~ 시원하게 맥주와 먹어도 너무 맛있을 메뉴들이네요~ 꼭 가볼맛집입니다!!!

 

<성수삐딱>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4 28-2 1

번호 : 02-464-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