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해물닭볶음탕 완도 한판 웅추닭 고수의부엌 선릉 맛집 진전복삼계탕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코너에서 해물닭볶음탕 맛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진전복삼계탕집! 진전복삼계탕집은 삼계탕 전문점으로 다양한 닭 요리를 판매하고 있네요~ 메뉴를 보니 다 너무 맛있어 보여요!! 그 중 오늘 소개 된 메뉴는 바로 해물닭볶음탕!! 완도 한판이라는 명칭이 바로 해물닭볶음탕으로 불리는 음식인데요~ 전복, 문어, 산양산삼이 들어 간 영양만점 닭볶음탕이에요! 완도 한판 중자가 55000원이에요~ 대자는 85000원이네요! 특히나 이 집은 웅추닭을 이용해 음식을 정성스럽게 만드는데요! 웅추닭은 50일 된 수탉 육질이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고 고소한 것이 특징이래요~ 닭가슴살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다고 하네요~ 

와~ 큼직한 전복과 문어가 가득^^ 너무 푸짐합니다! 버섯이랑 각종 야채들과 떡사리까지 정말 푸짐해요~ 특히나 눈에 띄는 건 산양산삼!! 보약이 따로 없네요~ 이 해물닭볶음탕 한 번 먹으면 힘이 나겠어요! 원기회복엔 그만일 것 같다는!! ㅎㅎㅎ 그리고 칼칼한 양념에 흰 쌀밥까지 먹어주면 배불리 먹을 수 있겠어요!

바다의 산삼이라고 불리는 전복은 원기회복에 정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죠~ 보통 이렇게 들어 가 있는 전복들은 자잘한 크기로 넣어 주는 곳이 많은데 이 집은 큼지막한 전복이 너무 맘에드네요 ㅎㅎㅎㅎ 닭도리탕 땡길 때 꼭 가볼 맛집입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오후 3시~ 5시라고 하니 방문하실분들은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용!

 

해물 닭볶음탕 <진전복삼계탕>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29 21

전화번호 / 02-515-8937

매일 11:00 - 22:00 (Break Time 15:00 ~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