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숯불 향 오징어갈비찜 묵은지삼겹찜 오징어불갈비찜 맛집 을지로전주옥

생생정보 백 년 단골의 선택 코너에서 을지로 맛집이 나왔는데요! 이 집은 바로 오징어불갈비찜이 맛있다는 을지로전주옥! 이 집은 을지로 골목의 위치한 한식당으로 직장인들의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많이 찾는 맛집이라고 해요! 또 저녁엔 회식장소로도 핫하답니다^^ 오늘 소개 된 메뉴는 바로 오징어불갈비찜과 삼겹묵은지김치찜이에요! 우와~ 오징어불갈비찜은 처음 접하는 메뉴에요! 너무 먹어 보고 싶어요~ 메인메뉴인 오징어불갈비찜 말고도 맛있는 많은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오징어불갈비찜은 2인 27000원부터 있어요! 그리고 점심식사 메뉴로 인기가 많다는 묵은지삼겹찜은 8000원! 가격도 너무 저렴하니 좋네요^^

이 집의 메인메뉴인 오징어불갈비는 간장베이스의 양념으로 만들어졌어요! 그리고 싱싱한 오징어가 통째로 들어가네요! 와우~ 보글보글 끌면 오징어를 먹기 좋게 잘라주면 된답니다~ 위에 당면사리도 듬뿍 올라와 있네요~ 굿~ 당면 정말 좋아하는데 다 먹고 리필까지 되겠죠? ㅋㅋ 오징어불갈비가 짭쪼름한 간장양념에 칼칼한 매콤함이 동시에 너무나 맛있다는데요! 주문할 때 덜 맵게 해달라고 하면 덜 맵게 해준신다는!! 좋으네요~

지글지글~ 보글보글 너무나 맛있어 보입니다! 공기밥 두 그릇은 문제 없겠네요 ㅎㅎ 숨어 있는 갈비의 양도 꽤 많다고 해요~ 그리고 이런 갈비찜의 고기가 질기면 반칙이죠~ 역시 을지로전주옥의 갈비찜의 고기는 부들부들~ 야들야들~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오징어 먼저 건져 먹고 고기는 국물이 쫄아들때 쯤 먹어주는게 좋다고 해요! 쫄아든 국물은 밥에 비벼 먹으면 환상이겠네요 @.@ 그리고 마지막으로 볶음밥은 빼 놓을 수 없겠죠! 꼭 먹어야 되는 코스 ㅋㅋㅋ 오징어불갈비는 덜 맵게 해달라고 하면 아이들과 함께 와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같이 소개 된 묵은지삼겹찜은 단품메뉴에요~ 점심시간 직장인들이 많이 먹는 메뉴라고 합니다 ㅋㅋ 오래 숙성 된 묵은지에 질 좋은 신선한 삼겹살을 넣고 보글보글 끓여 내면 밥 세그릇도 문제 없을 것 같네요 ㅋㅋ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방문하실분들은 참고하시고 방문하시길^^ 을지로전주옥 꼭 가볼 맛집입니다! 

 

숯불 향 오징어 갈비찜 + 묵은지 삼겹찜

 

상호 : 을지로전주옥

 

주소 : 서울 중구 수표로 63길

 

연락처 : 02-2279-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