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황제 모둠물회 고수의 부엌 마포 골목대장 포장마차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코너에서 물회 맛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골목대장 포장마차집! 와우~ 사진부터 심상치 않네요! 이 집에서 판매되고 있는 골목대장 물회는 각종 신선한 해물과 깔끔하고 새콤달콤한 양념의 물회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특히나 싱싱한 해산물들을 산지직송으로 받아 요리하나 얼마나 신선한 음식을 먹겠어요! 넘 좋네요~ @.@!! ㅎㅎ 골목대장 물회의 가겨은 45000원! 2인 기준의 양이라고 하네요~

골목대장 포장마차는 이미 방송에 여러번 출연한 맛집이네요! ㅎㅎ 판매하고 있는 메뉴들도 참 다양합니다~! 술 먹기 딱 좋은 안주들이 눈에 많이 띄네요 ㅎㅎㅎ 이 집 물회를 맛있게 즐길려면 일단 위에 해물들부터 건져 먹어야 된다네요 ㅎㅎ 그 이유는 해산물들이 너무 많이 들어 있어 잘 비벼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ㅋㅋ 대박입니다 ㅋㅋ 물회에 들어가는 해산물은 자그만치 피문어, 가자미, 소라, 멍게, 해삼, 해초류 등 다양하고 푸짐한 재료들이 들어간다고 해요 ㅎㅎ 해산물 건져 먹고 골고루 비벼 국물과 함께 먹으면 된다는!!! 국물의 시원한 감칠맛이 입에 착착 감긴다네요!!^^ 보통 물회는 양념장이 다 섞여 나오는데 이 집은 처음부터 섞이지 않고 테이블에 나오면 직접 섞어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 집 물회 육수의 특별함이 있다는데 바로 문어 삶은 물을 육수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사장님께서 멸치, 북어 등 다양한 재료들로 육수를 내봤으나 문어가 가장 깊은 맛이 있다고 판단하여 문어 삶은 물로 육수를 만들고 있다는 사실! 그래서 이 집 물회의 감칠맛이 남다른가 봅니다! ㅎㅎ 그리고 양념장에는 고추장, 오이, 배, 고추가루, 꿀, 참기름 등 맛 좋은 천연조미료들을 잔뜩 넣어 만들었다고 해요! 우와~ 너무 새콤달콤 맛있겠어요!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겠어요 ㅋㅋㅋ 골목대장 포장마차 꼭 가볼 맛집이네요!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용~

 

황제 모둠물회 <골목대장 포장마차>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48 29-6

전화번호 / 02-737-8897

매일 17:00 - 01: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