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철판낙지볶음 연포탕 연매출 10억! 30년 전통 낙지 전참시 이영자 맛집 생생정보 장사의 신 종로3가 맛집 종로진낙지




생생정보 장사의 신 코너에서 낙지 맛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너무나도 유명한 종로3가 맛집인 종로진낙지집이에요! 이미 방송에서 많이 소개 되어 굉장히 유명합니다^^ 메인 메뉴인 산낙지철판볶음부터 연포탕, 산낙지무침, 산낙지회, 산낙지갈비탕 등 많은 메뉴를 판매하고 있네요~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 된 메뉴는 바로 낙지철판볶음과 연포탕이에요!! 와우~ 이름만 들어도 군침이 돕니다 ㅎㅎ 낙지철판볶음은 1인 19000원이네용! 2인부터 주문 가능 하답니다^^ 그리고 연포탕은 소자부터 특까지 크기별 가격별로 판매되고 있어요~ 



와우~ 낙지가 정말 실해요!! 이 집 낙지요리가 유명한 이유는 매콤하지만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 한 몫 한다는데요! 보통 낙지볶음은 짜게 하는 집이 많잖아요~ 이 집은 간이 딱! 좋다고 하네요~ 게다가 싱싱한 낙지가 탱글탱글 씹히는 맛도 너무 좋다고 합니다! 낙지도 푸짐하고 콩나물도 푸짐하고 정말 짱이네요 ㅎㅎ 30년 전통의 노하우와 연매출 10억의 집이 괜히 되는게 아닌가 봅니다 ㅎㅎ



최근 전참시에서 이영자님과 정우성님이 출연해 이 집 낙지볶음을 먹어서 화제가 되었죠! ㅎㅎ 너무나 맛있게 먹더라구요~ 술을 부르는 맛이겠어요 ㅠㅠ 서울에 있는 낙지전문점 중 이 집이 최고라는 리뷰도 참 많아요~ 얼마나 맛있길래 ㅠㅠ 너무 먹어 보고싶네요! 낙지 다 먹고 마지막엔 볶음밥을 필수겠죠?^^



그리고 또 하나의 인기메뉴 연포탕!! 정확한 명칭은 산낙지전골박속연포탕! 시원한 국물이 정말 일품이라는데 이 또한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 본 사람은 없다는 ㅋㅋㅋ 30년 전통의 낙지전문점이라 더 믿고 먹을 수 있는 집일 것 같아요~ 종로진낙지집! 꼭 가볼 맛집입니다!!!


종로진낙지
- 문의 : 02-742-0621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표로 122
- 가격 : 철판낙지볶음 1인 19,000원 (2인 이상 주문 가능), 연포탕(소) 38,000원, 연포탕(중)  56,000원, 연포탕(대) 7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