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메밀치킨 메밀막국수 비법 24시 밥상을털어라 충주중앙탑공원 중앙탑메밀마당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털어라 코너에서 충주에서 엄청 유명하다는 맛집이 나왔네요!! 이 집은 충북 충주시 중앙탑면 탑평리에 위치한 중앙탑메밀마당이이에요~ 중앙탑공원에서 사랑의불시착 촬영도 했었나 보네요 ㅎㅎ 와우~ 오늘 소개 될 메뉴는 이 집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바로 바로 메밀치킨과 메밀막국수에요! 이런 조합은 정말 신선한데~ 상상만 해도 정말 맛있을 것 같네요!! ㅎㅎ 이 집은 워낙 방송에 많이 출연한 터라 충주 주민이면 거의 다 아는 맛집이래요! ㅋㅋ 메뉴도 어찌나 하나같이 맛있는 메뉴만 있네요 ㅎㅎㅎ 메밀후라이드치킨은 목우촌 신선계육만 사용하며 가격은 한마리 15000원 반마리 8000원! 




노릇노릇한 메밀후라이드치킨의 비주얼이 침샘을 자극하네요!! 사진만 봐도 고소한 향이 진짜로 나는 듯한 느낌 ㅠㅠ 메밀후라이드치킨은 먹어보면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따뜻하며 부드러우면서 촉촉하기까지 하다네요! 와우~ 이런 치킨이 진짜 후라이드치킨이죠!! 너무나 맛있어 보입니다 ㅠㅠ 짜지 않고 심심한 간으로 만들어진 튀김옷의 식감이 완전 굿~~ 그리고 반죽에 메밀가루가 들어가 고소함을 배로 느낄 수 있다고 해요! 




메밀후라이드치킨과 너무나 잘 어울릴 것만 같은 메밀막국수!! 비빔이나 물 둘다 너무나 잘어울리겠어요~ 이 집 막국수는 깔끔하게 새싹과 오이채, 김가루, 깨가루가 고명으로 올라가 있네요~ 물막국수 육수는 살얼음이 동동~ 여름에 너무 잘어울리는 메뉴죠! ㅎㅎ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에요~ 그리고 새콤달콤 양념 맛이 일품인 비빔메밀막국수도 완전 맛있어 보입니다 ㅠㅠ 이 집 메밀국수의 메밀면은 메밀함유량이 높아 먹으면 뚝뚝 끊어지는게 매력적이라고 해요 ㅎㅎ 찬 성질의 메밀과 따뜻한 치킨과 궁합이 너무나 잘 맞을 것 같네요!!




메밀전과 메밀만두도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가 따로 없겠네요 ㅎㅎ 정말 푸짐하고 배터지게 먹을 수 있겠어요 ㅎㅎ 굿굿~~ 매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9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요~ 라스트오더는 오후8시 10분까지만 받는다고 합니다!!  충주 중앙탑메밀마당 꼭 한번 가볼 맛집입니다!!


<중앙탑 메밀마당>

충청북도 충주시 중앙탑면 중앙탑길 103

043-855-0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