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등갈비묵은지찜 묵은지만두전골 매출의신 옥정신도시 양주 맛집 묵은지찜연구소 




생방송 오늘저녁 매출의 신 코너에서 묵은지요리 맛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경기도 양주시 율정동에 위치한 묵은지찜연구소! 상호명 자체가 묵은지요리가 정말 맛있을 것 느낌적인 느낌!! 양주 옥정신도시에서 알아주는 맛집이라던데 정말 꼭 한번 먹어 보고 싶어요~ 직접 담근 김치로 2년 숙성시킨 묵은지와 7가지 한약재를 사용해 삶아 낸 돼지고기의 조화가 환상을 조합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묵은지와 함께 고등어, 닭 등을 이용한 메뉴도 있네요~ 먹고 싶은 메뉴로 결정 해 주문하면 되겠어요 ㅎㅎ 묵은지찜 종류 말고도 묵은지전골도 인기메뉴라고 합니다! 또한 등갈비묵은지찜도 있어요~ 이 집 메뉴들은 모두 다 메인메뉴네요 ㅎㅎ 묵은지찜연구소는 맛은 물론 메뉴들의 가격도 착해서 더 좋은 듯 합니다! 



이 집 묵은지만두전골은 이미 생방송투데이에서도 소개 되었었네요! 꽉 차있는 푸짐한 만두소가 눈길을 사로잡네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묵은지만두전골의 핵심은 겉보기에는 묵은지처럼 보이지만 김치를 가르면 만두소가 보이는 것인데요 ㅎㅎ 고기가 듬뿍 들어 간 사장님의 인심이 보이네요^^



이 집은 모자가 운영하는 식당인데 해마다 만오천포기의 김치를 담근다는 사실!! 헉... 정말 대단하십니다!! 그리고 또한 김치 만들 때 사골육수를 넣어주어 감칠맛을 더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2년 숙성시켜 조리하니 그 맛이 정말 깊다고 하네요~ 김치 자체가 맛있다 보니 전골과 찜 양념 및 국물맛은 두말할 필요도 없겠네요~ 모든 메뉴가 다 맛있다고 하니 꼭 한번 가볼 맛집입니다!! 


<매출의 신(神)>
묵은지찜연구소
  • 경기도 양주시 
율정로139번길 17 

031-868-6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