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아롱사태 만두전골 육개장 만두전골 고수의부엌 인천 구월동 맛집 막바로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코너에서 인천 구월동 맛집으로 널리 알려진 막바로가 나왔습니다!! 상호명이 특이하다 했는데 알고보니 막 뽑은 국수! 바로 빚은 손만두의 줄임말이네요 ㅎㅎ 막바로에서 판매되고 있는 메뉴 중 오늘 소개 될 메뉴는 바로 아롱사태 만두전골과 육개장 만두전골이에요! 와우~ 정말 맛있을 것 같은데요! 가격도 착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겠어요!! 다른 메뉴들도 참 맛있다는데 판매되고 있는 막국수나 만두들도 모두 손수 직접 만드시나 봅니다~ 정성이 대단하시네용^^ 정성도 정성이지만 그래야 맛도 더 있겠죠?^^



이미 여러차례 방송에 출연했던 곳인데요~ 아롱사태의 자태가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ㅎㅎ 큰 냄비에 수북하게 담겨 나온 만두와 아롱사태가 정말 푸짐하네요! 만두는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섞어서~ 떡, 버섯, 부추, 숙주나물, 청경채까지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요! 육수는 아롱사태와 양지고기를 팍팍~ 삶아 만든 진한국물을 넣어 주네요~ 와우! 정말 깊은 맛이 제대로겠어요~ 평소에 아롱사태 부위는 먹어 보기 힘든데 이런 전골류로 먹으면 너무 좋을 것같아요~ 콜라겐 듬뿍 들어 간 쫄깃한 아롱사태와 손수 빚은 만두와 궁합이 환상을 이룬답니다 ㅠㅠ 너무 먹고 싶네요 ㅠㅠ



두번째 메뉴는 바로 육개장 만두전골! 얼큰함의 끝판왕이라는데 너무 먹어 보고 싶네요~ 해장으로 정말 제격이라는 ㅎㅎㅎ 푹 삶아진 양지고기가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먹으면서도 먹을 맛 날 것 같아요 ㅎㅎ 육개장 만두전골 먹는다는 생각만해도 행복합니다 ㅋㅋ 육개장 만두전골의 양념장은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다고 해요! 소기름을 넣어 만든다는데 그래야 국물의 풍미가 좋다고 합니다~ 얼큰 칼칼한 국물이 중독성 갑이라는 ㅋㅋ 이 집 막국수도 유명하다는데 같이 먹으면 진짜 금상첨화가 없겠네요!! ㅎㅎ




만두도 어쩜이리 오동통 예쁘게 만드셨을까요 ㅎㅎ 맛도 좋고 보기에도 예쁘고^^ 김치만두와 고기만두 둘 다 먹을 수 있어 더 좋구요! ㅎㅎ 이렇게 푸짐한 육개장 만두전골이 1인분에 10000원이라니 가격이 너무나 착합니다~ 직장인들 점심식사로도 좋겠어요^^ 술 한잔 하면서 해장음식으로는 더 좋겠구요^^ 역시 인천 구월동쪽에 맛집이 진짜 많은 것 같아요! 막바로 꼭 찾아가 볼 맛집입니다!! 


막바로 <아롱사태 만두전골 & 육개장 만두전골>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832-10

전화번호 / 032-462-1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