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코다리회 비빔막국수 골뱅이메밀면 국수의 신 강남 도곡동 뱅뱅사거리 맛집 뱅뱅막국수




생방송 오늘저녁 국수의 신 코너에서 막국수 맛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뱅뱅사거리 맛집 뱅뱅막국수집이에요! 뱅뱅사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상호명도 뱅뱅막국수 인가봐요 ㅎㅎ 예전 봉평면메밀촌에서 뱅뱅막국수로 이름이 변경된거라네요~ 이 집은 면요리 전문점인데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그 중 오늘 소개 될 메뉴는 코다리회 비빔막국수와 골뱅이메밀면이에요! 말만 들어도 군침이 돕니다!! 겨자와 식초가 없어도 맛깔난다는 이 집 막국수 그 맛이 정말 궁금해지네요~~! 가격도 너무나 착하네요~ 미니육전은 단돈 천원에 먹을 수 있다는!!! 막국수와 육전의 만남은 정말 최고네요 ㅠㅠ



새콤달콤한 양념장이 잘 어우러진 코다리와 고소한 메밀면발이 정말 환상이라고 하네요~ 많이 맵지 않은 양념이 코다리의 감칠맛과 함께 정말 맛있는 맛을 내 중독성도 강하다고 하네요 ㅎㅎ 한 번 먹은 사람은 또 먹어야만 한다는 ㅋㅋ 메밀함량이 높아 뚝뚝 끊어지는 면발도 참 매력적이라고 해요! 메밀은 혈압과 당뇨에서도 좋고 간기능증진에도 좋다고 하네요! 먹어보면 막국수 한 그릇에 정성이 담겨져 있는 게 저절로 느껴진다고 합니다~^^ 육전이랑 먹으면 진짜 최고일 것 같네요 ㅠㅠ




그리고 또 하나의 인기메뉴 골뱅이메밀면!! 비주얼 굿~~ 이 집 골뱅이면은 골뱅이메밀면에서 가장 중요한 골뱅이가 정말 많이 들어있다고 해요!! 쫄깃쫄깃한 골뱅이가 많이 들어가야 씹는 맛 먹을 맛이 나죠!! ㅎㅎ 새콤달콤한 양념과 신선한 야채들이 듬뿍~ 저절로 웃음이 나는 맛이라고 하네요! 도곡동 맛집 답게 고퀄리티의 골뱅이메밀면을 맛 볼수 있어요!! 골뱅이메밀면도 육전이나 메밀전병이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겠어요!! ㅎㅎ  이 집은 매일 메밀면의 직접 뽑아 요리한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더 면발이 살아있는 느낌!!



물막국수도 정말 시원하고 맛있겠어요!! 그리고 막국수 먹을 때 절대 빼 놓을 수 없는 육전!! ㅠㅠ 육즙이 가득한 육전의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다고 해요~ 꼭 같이 먹어줘야 한다는! ㅎㅎ 뱅뱅막국수는 재료 소진 시 판매종료가 된다고 해요!! 그러니 서둘러 가야겠네요 ㅋㅋ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오후 9시라고 해요! 뱅뱅막국수 꼭 가볼 맛집입니다!!


뱅뱅막국수

02-3462-4848

서울 강남구 도곡로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