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도끼 뼈목살 목살 갈비 돼지고기 리얼맛집 캠핑식당 하남 만돈만리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코너에서 특별한 맛집이 나왔다고 해요! 이 집은 경기도 하남시 창우동에 위치한 돼지고기 캠핑식당 맛집인 만돈만리! 와우~ 정말 특별한 곳이네요! 캠핑기분을 내면서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 요즘 이런 식당들이 정말 핫한데 이 집은 더욱 더 특별하다고 하네요^^ 일반 돼지 목살이나 삼겹살보다는 특별한 부위의 돼지고기를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바로 일명 도끼 뼈목살이라고 불리는 고기 부위인데요~ 갈비랑 목살이랑 같이 있는 부위를 덩어리로 익혀 바비큐로 먹을 수 있는 메뉴에요!! 와우~ 고기도 고기지만 한 상 차림이 너무나 푸짐합니다! 굿굿~ 더군다나 이 집 고기는 직접 운영하는 농장에서 키운 돼지만을 사용해 요리한다고 해요! 성지농장에서 직접 키운 무항생제 돼지!! 성지한판이 45000원! 만리모둠, 만돈모둠 모두 45000원이에요! 가격이 너무나 착합니다!!



뼈 목살을 스테이크 처럼 먹을 수 있는 것도 매력적이지만 다양한 특수부위까지 다 먹을 수 있다는 게 정말 메리트 있네요!! 가브리살, 볼살, 갈매기살 너무나 맛있겠네요 ㅠㅠ 그리고 각종 채소들과 소시지, 새우까지!! 너무 푸짐해요~ 이 맛있는 것들을 자연의 정취를 느끼며 야외에서 먹을 수 있다는 게 너무나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도 함께 가면 너무 좋아할 듯 합니다!



지글지글 고기의 육즙이 살아있네요!! 질 좋은 고기를 사용하니 쫄깃한 식감과 풍미가 장난아니라네요!! 그리고 또 이 집 고기가 0.3% 정도만 사육된다는 얼룩도야지도 판매하고 있어요! 이 얼룩도야지는 진짜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귀한 돼지인데요~ 일반 돼지랑은 차원이 다른 고기의 육즙과 고소함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우왕~ 꼭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 ㅠㅠ 재료들이 다양하니 꼬치로 만들어 즐길 수도 있다네요^^ 진짜 캠핑 간 기분일 것 같아요!




이 집의 별미인 돼지갈비 토마토스튜도 정말 맛있다고 해요! 이건 꼭 먹어야 될 것 같네요 ㅠㅠ 새콤달콤 토마토소스에 부드러운 갈빗살이 한 가득^^ 말이 필요 없는 맛! 주메뉴인 돼지고기도 맛있는데 다른메뉴들도 하나 같이 어쩜 이런지! 보기만 해도 감동이네요~@.@



볶음밥과 막국수도 있는데 이것 또한 별미라고 합니다! 꼭 먹어 봐야겠어요~ 주인장이 직접 키우는 돼지로 만든 음식들이라 믿고 먹을 수 있어 더 좋은 만돈만리 메뉴들이네요~ 이 집은 방송 나간 다음에 꼭 찾아 가봐야겠어요! 꼭 먹고 와야겠습니다 ㅋㅋ 만돈만리 꼭 가볼 맛집이에용!


<만돈만리>

주소 : 경기 하남시 검단산로 244 

번호 : 031-796-8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