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통오리밀쌈 통밀칼국수 비법 24시 밥상을털어라 서삼릉 너른마당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털어라 코너에서 통오리밀쌈 맛집이 나왔습니다! 통오리밀쌈은 동네에서는 보기 힘든 메뉴라 꼭 먹어보고 싶은 메뉴 중 하나에요! 이 집은 고양시 덕양구 원당동에 위치한 너른마당! 일명 서삼을 맛집이라고도 불린답니다~ 이미 생방송투데이, 생방송오늘저녁 등 많은 방송에 출연했던 집이네요! ㅎㅎ 이 집은 외관이 굉장히 멋스러워요! 멋들어진 기와집과 넓은 앞마당, 뒷마당을 자랑하는 통오리밀쌈과 통밀칼국수 맛집이랍니다^^ 주말에는 웨이팅이 넘 길다고 하네요 ㅠㅠ 그래도 꼭 먹고야 만다는 통오리밀쌈의 맛이 참 궁금합니다! 통오리밀쌈 가격은 56000원! 3~ 4인분정도 되는 양이라고 해요~!




통오리의 자태가 굉장히 재밌어요^^ 하지만 주문한 통오리는 먹기 좋게 바로 찢어서 손님상위로 올려주신답니다! 그리고는 밀쌈위에 함께 나오는 야채들을 넣고 오리고기 한 점을 넣어 싸 먹으면 정말 환상궁합이라고 하네요! 담백한 오리고기와 부드러운 밀쌈을 함께 씹으니 쫄깃함과 부드러움이 동시에 느껴지겠어요! 밀쌈은 기본으로 나오고 다먹으면 10장에 3000원 추가로 주문할 수 있다고 해요! 밀쌈이 두꺼우면 식감도 안 좋고 맛이 떨어질텐데 이 집 밀쌈은 얇아서 먹기에 딱 좋고 먹으면서도 입에 쫙쫙 붙는다고 하네요 ㅎㅎ




이 집 통오리구이는 전통방식 그대로 참나무 장작으로 5시간이상 구워준다고 해요! 그래서 기름기 쫙 빠진 오리고기의 육질이 담백 쫀득하다고 하네요! 이 집 오리고기는 본연의 맛이 워낙 풍부하게 느껴지기 때문에 따로 소스를 안 찍어 먹어도 좋다고 하네요~ 오리고기가 원기회복에 너무 좋잖아요~ 이 집 통오리밀쌈 먹고 보양하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오리고기는 원기회복은 물론 고혈압, 동맥경화 등 성인병예방에도 참 좋은 음식으로 알고 있어요!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오리고기는 한번 씩 먹어줘야 해요 ㅎㅎ




그리고 이 집의 또 하나의 인기메뉴 통밀칼국수! 통밀을 직접 제분해서 만든다고 해요! 그래서 면 색깔이 누리끼리한 색이죠?^^ 면반죽에는 식용유를 넣어 부드럽게 만든다고 해요~ 그리고 이 집은 우리밀만 사용한다고 해요! 우리밀로 만든 통밀칼국수는 고소함이 정말 특징적이라고 하네요~ 고소함과 깔끔함이 어우러져 일반 칼국수와는 차원이 다른 맛을 낸다고 하네요^^ 우와! 사진만 봐도 맛있는 게 느껴지네요 ㅎㅎ 탱글탱글한 면발도 칼국수 맛에 한 몫 한다고 합니다^^ 통오리밀쌈이랑 통밀칼국수 같이 먹으면 진짜 찰떡궁합이겠네요! ㅎㅎ 서삼릉 맛집 너른마당 꼭 가볼 맛집이네요!


<너른마당>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서삼릉길 233-4

031-962-6655

영업시간은 오전 11 오후 10시입니다. (평일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 오후 4주말 브레이크 타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