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송리단길 해산물덮밥 맛의 승부사 카이센동 맛집 송파 도요스6가 



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 해산물덮밥으로 유명한 집이 나왔네요! 일명 카이센동이라 불리는 고급 일본식 회덮밥을 판매하고 있는 도요스6가! 이 집은 서울 송파구 송파동에 위치한 송리단길 맛집이에요! 외관은 카페처럼 멋스럽게 생긴 것이 정말 인상적이네요^^ 덮밥전문점이라 정말 많은 메뉴의 덮밥류를 판매하고 있어요~ 그래도 이 중 가장 베스트메뉴라는 이 집만의 해산물덮밥인 카이센동!! 가장기본인 카이센동의 가격은 18000원! 절대 저렴한 가격은 아니에요 ㅎㅎ 하지만 퀄리티를 보면 인정할만한 가격이랍니다^^





기본 카이센동이에요~ 살살 녹는 신선한 참치회와 여러가지 생선회등이 들어 간 깔끔한 맛의 덮밥이에요! 우와~ 한 그릇에 푸짐함과 신선한 건강함이 모두 담겨있네요^^ 그리고 메인메뉴 말고 함께 나오는 계란찜이 진짜 맛있다고 해요! 저온에서 오래 익혀 나온 계란찜은 푸딩보다 더 부드러운 식감이라네요!! 한번 꼭 맛보고 싶어용~




쉐프스페셜 카이센동! 가격은 26000원! 기본 카이센동에 성게알, 도화새우, 연어알이 추가 된 메뉴에요! 좀 더 고급진 느낌이네요~ 풍미가 더해져 더 맛있는 해산물덮밥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다 먹고 새우머리는 튀겨서 준다고 하는데 그 맛이 정말 별미 중 별미라고 하네요! 톡톡 터지는 싱싱한 성게알도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꼭 먹어 보고 싶은 메뉴네요~ 몸에 좋은 신선한 재료들로만 모아 놓은 지라 먹으면 건강함도 함께 얻는 느낌일 것 같아요!



이건 트러플카이센규동! 트러플이 정말 제대로 올라가 있네요!! 35000원의 가격이 좀 사악하지만 ㅠㅠ 한 번쯤 꼭 먹어 봐야 할 메뉴에요! ㅎㅎ 그리고 함께 들어 간 고기는 최상급 한우의 안심!! 와우~ 그래서 가격이 더더더 ㅠㅠ 그리고 트러플이 상당히 많이 들어 있어서 풍미가 정말 제대로라고 하네요! 고기랑 트러플이랑 성게알의 조화가 너무 좋은 메뉴라고 합니다^^ 요즘 송리단길 맛집으로 도요스6가가 정말 핫하다고 해요! 꼭 가볼 맛집입니다!!


<도요스6가>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40

번호 : 02-416-6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