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암사동 연매출 5억 건강 맞춤형 빵 대박신화 어느날 천연효모 발효 빵 맛집 하에레츠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어느날 코너에서 건강 맞춤형 빵을 판매한다는 서울 강동구 암사동에 위치한 하에레츠 베이커리가 나왔습니다! 이 집 대한민국 제과기능장인 구재정 셰프가 운영하는 베이커리로 이스트가 아닌 천연효모를 사용해 빵을 만든다고 해요~ 그리고 설탕을 사용하지 않아 담백하고 몸에 좋은 빵들을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빵을 만드는게 쉽지 않을 텐데! 맛도 굉장히 좋다고 하네요~ 비법이 무엇인지 굉장히 궁금해지네요 ㅎㅎ 이 집은 이미 생활의달인, 서민갑부 등 여러 방송에 소개 된 베이커리 맛집이에요! 여러 종류의 천연효모 발효 빵들과 케이크들도 너무나 맛있어 보이네요~^^




한 겹씩 뜯어 먹는 맛이 좋은 수제 페스츄리와 담백한 허브빵에 모짜렐라와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 간 빵까지! 달지 않아 더 좋고 재료가 듬뿍 들어가 빵 맛의 풍미도 남다르다고 하네요~!



국내산 단호박을 쪄서 찹쌀과 함께 구워 낸 단호박찰빵! 이건 어른들이 좋아하겠네요~ 그리고 캔에 든 밤을 사용하지 않고 공주산 알밤을 듬뿍 넣어 만든 밤식빵~ 이건 완전 제 스타일이네요 ㅎㅎㅎ 맛있겠어요 ㅠㅠ



옥수수, 치즈, 양파, 피망, 당근을 넣어 만든 콘치즈고로케~ 일명 마약빵이라고도 불리나봅니다! 그만큼 맛있어서 중독성이 있다는거겠죠?^^ 그리고 설탕, 버터, 계란, 우유를 넣지 않고 만든 특별한 빵까지~ 정말 너무나도 다양한 빵들을 판매하고 있네요! 그리고 가격대는 좀 있지만 여러 종류의 깜빠뉴메뉴도 있다고 합니다!



어르신들이 좋아할 만한 통밀단팥빵과 옛날소세지빵까지~ 정말 너무 다양해서 뭘 먹야 될지 고민 좀 되겠어요 ㅎㅎ 그리고 치즈와, 감자전분, 찹쌀을 이용해 만든 치즈브리오슈는 이 집 인기메뉴라고 합니다! 방송에 소개가 많이 된 메뉴라 제일 잘 나간다는 ㅋㅋ 쫄깃한 식감이 아주 좋은 특별한 맛의 빵이랍니다~ 이건 저도 꼭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 암사동 하에레츠 꼭 가볼 베이커리 맛집입니다!!


<하에레츠>

주소 : 서울 강동구 암사길 27

번호 : 02-481-8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