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을지로 중국 가정식 요리 월매출 1억 대박신화 어느날 힙지로 중국요리 장만옥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어느날 코너에서 월매출 1억을 자랑하는 중국 가정식 요리 전문점이 나왔습니다! 요즘 힙하다는 힙지로! 을지로에 위치한 이 집은 분위기 좋은 중국요리 맛집으로 굉장히 핫하다고 해요! 상호명 또한 장만옥 ㅎㅎ 외우기 쉬운 상호명이네요 ㅎㅎ 이 집은 중국 홍콩 가정식을 베이스로한 차이니즈 타파스 음식이 주요리라고 해요^^ 작은 접시에 담겨 나오는 합리적이고 건강한 요리와 식사는 8800원~ 15800원으로 즐길 수 있고 직접 제조하는 6종의 수제맥주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와우! 식당이라고 하기엔 뭐하고 쉽게 푸드앤바라고 하면 되겠네요 ㅎㅎ 소주, 맥주, 와인, 고량주, 위스키, 진토닉,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집의 메인인 중국 가정식 요리 메뉴들은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양배추볶음, 산동식마늘쫑면, 오이냉채, 마파두부, 돼지고기튀김 등 평소에 접할 수 없는 독특하면서도 심플한 정통 중국 가정식 메뉴들이 참 많다고 하네요^^ 일단 가격이 저렴해서 여러 개 주문해서 먹어도 부담없어서 너무 좋을 듯 합니다!! 



산동식마늘쫑면~ 마늘쫑과 다진 돼지고기를 볶아 면과 비벼먹는 요리에요! 전형적인 중국 면요리의 비주얼이네요! ㅎㅎ 기름에 볶아진 면이라 느끼할 수 있다고 생각들지만 마늘쫑이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너무 고소하고 맛있다고 합니다! 



돼지갈비 찹쌀찜! 이건 두치라는 양념장으로 양념한 돼지갈비를 찹쌀밥과 함께 쪄낸 요리에요~ 고소하고 담백한 돼지갈비의 맛이 확~ 느껴집니다! 쫀득한 찹쌀밥이랑 너무 잘 어울리네요! 돼지고기가 잡내가 전혀 안나서 더 맛있고 고급진 요리라고 합니다 ㅎㅎ



진주완자! 이 메뉴가 인기메뉴라는데요~ 돼지고기와 새우로 만든 소를 찹쌀에 굴려 쪄낸 요리에요! 투명하게 반짝반짝 빛나는 찹쌀이 마치 진주 같다고 붙여진 이름이라네요^^ 돼지고기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과 새우의 감칠맛의 조화가 너무 좋다고 해요~ 게다가 쫀득한 찹쌀까지!! 너무나 먹어보고 싶은 메뉴네요^^



마파두부! 역시 중국요리하면 마파두부를 빼 놓을 수 없죠~ 장만옥만의 레시피로 만들어진 이 집 마파두부는 매콤하니 감칠맛이 정말 좋다고 하네요! 일반 두부가 아닌 순두부로 만들어서 엄청 부드럽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라향까지 나서 마라탕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완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에요!



그 외에 맛있는 메뉴들이 정말 많이 판매되고 있어요! 대파가 듬뿍 들어간 장만옥의 특제소스와 함께 먹는 닭다리살 튀김인 대파소스 닭튀김! 고수간장소스와 곁들여 먹는 광동식 바삭한 오겹살구이! 중국 산초와 건고추를 넣어 볶아 낸 닭날개 튀김요리인 사천라즈지! 너무너무 많아서 직접 가서 다 먹어 봐야겠네요 ㅎㅎㅎ 중국 분위기 물씬 풍기는 장만옥에서 이 맛있는 메뉴들이랑 수제맥주 한 잔 딱~ 하면 완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기분전환하기에 정말 딱입니다!! 이 집이 왜 월매출 1억인지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장사 잘 되는 집 보면 맛은 물론이고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있어야 잘 되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이 집도 사장님의 많은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맛있는 음식들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ㅎㅎ 을지로 장만옥 꼭 가볼 맛집입니다!! 


<장만옥>

주소 : 서울 중구 을지12 12, 1

번호 : 02-2272-7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