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칼국수 40년 전통 손칼국수 전문점 얼큰칼국수 들깨칼국수 맛집 국수의 신 방이동 방이시장 방이손칼국수 




생방송 오늘저녁 국수의 신 코너에서 40년 전통의 국수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방이손칼국수집이에요! 와우~ 40년 전통이라니 말만 들어도 무조건 맛있을 것 같네요! 가격은 또 왜이리 착한지^^ 요즘 칼국수도 이런 가격에 판매하는 곳이 드물죠~ 이 집 요리의 모든 재료는 육수부터 칼국수면, 수제비반죽, 만두, 김치까지 모두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다고 해요! 그러니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다네요! ㅎㅎ 그리고 육수도 그날 그날 만들어 모두 소진되면 문을 일찍 닫는다고 해요! 그러니 문 닫기 전에 가야하는 건 필수에요!! ㅋㅋ 방이시장에서 굉장히 유명하다는 이 집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맛집이랍니다^^ 젊은이들은 맛도 좋고 착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아하고 어르신들은 옛날에 집에서 어머니가 만들어 주던 칼국수 맛이라고 좋아하신다고 하네요^^ 정통옛날방식으로 만드는 손칼국수라 깊은 맛이 살아있다고 합니다!!



방이손칼국수의 칼국수에는 고기까지 들어가 더 푸짐한 칼국수를 만들어 주네요! 그리고 인심 좋은 사장님이 워낙 

양을 많이 줘서 한 그릇 다 먹으면 배터진다고 합니다 ㅎㅎ 미리 숙성 해둔 칼국수 반죽을 그때 그때 소량씩만 썰어 준비한다고 해요! 이 집은 예전에 생방송투데이 인생분식 코너에서도 소개된적 있는데 칼국수가 너무나 맛있어 보입니다 ㅜㅜ 국물이 깊은 맛과 담백함이 정말 일품이라고 해요! 그리고 칼국수면도 직접 반죽한 손칼국수다보니 쫄깃쫄깃한 식감이 너무 좋다고 하네요~ 면 다 건져 먹고 국물까지 싹 클리어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ㅎㅎㅎ



이 집 손님들이 입에 면이 착착 감긴다고 하는게 무슨 말인줄 알것 만 같아요 ㅎㅎ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ㅠㅠ 그리고 이 집은 전 메뉴가 모두 포장가능하다고 해요! 조리 후 포장, 비조리 포장으로 나눠 포장 주문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냥 기본 칼국수 말고도 얼큰칼국수와 들깨칼국수도 인기메뉴라고 해요! 안 먹어 본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 본 사람은 없을 정도로 계속 먹고 싶은 맛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야들야들 얇은피로 만든 만두도 정말 별미하고 해요! 40년 전통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칼국수와 수제비, 만두라 더 한번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네요^^ 방이손칼국수 정말 꼭 가보고 싶은 맛집이에요!


<방이손칼국수02-420-0706

매일 08:30 ~ 재료소진시까지

토요일 정기 휴무&국공휴일 휴무 (일요일 정상영업합니다)

주소_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8 10